전주의 대규모 가구판매업체인 전주엑스포가구(대표 오태식)에서 본격적인 혼수철을 맞이하여 가을 패밀리 세일행사로 매월 셋째주 금/토/일마다 전시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인기제품과 최신제품을 전주의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전주엑스포가구는 침대, 소파, 식탁, 서재가구와 붙박이장, 매트리스 등 친환경 인증된 제품만을 취급하여 아이들이 물고 뜯어도 인체에 무해한 제품과 발열제품의 혹시 모를 화재사고에 대비한 난연 제품 등 안전한 매트리스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다.

이번 가을에 진행하는 패밀리세일 행사로 우리집에 필요한 침대, 소파, 식탁, 서재가구, 붙박이장 등 (※일부품목 제외) 다양한 품목들을 가까운 전주가구박람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최저가 보상 제도를 실시하고 있는 전주엑스포가구는 매장 1층은 60여개의 업체들을 선별하여 매주 신제품을 전시한 가구박람회장으로 식탁, 소파를 비롯한 혼수가구, 이사가구, 입주가구, 주니어 가구, 공간활용가구 등 종합가구를 전시 판매하고 있으며, 매장 2층에는 매트리스엠 전주점으로 매트리스의 모든 것을 총망라하며 깊은 숙면은 물론 건강과 회복을 위해 호텔, 병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랑 받고 있는 수입명품 브랜드인 비본, 씰리, 템퍼페딕, 베드인어박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제품의 체험존을 운영하여 소비자들이 직접 누워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전주엑스포가구 관계자는 “본격 결혼시즌에 들어선 만큼 이번 패밀리세일을 통해 침대, 소파, 식탁, 서재가구, 거실장 등 혼수품목과 생활가구는 여러 가구들을 손쉽게 한 곳에서 보고 만져보며 고를 수 있는 전주최대 가구엑스포 박람회장에서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주엑스포 가구박람회는 1년 365일 상시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와 감각적인 공간 연출을 꿈꾼다면 전주엑스포가구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과 직접 방문하여 체험과 전시장을 둘러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