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체험 혜택을 즐기며 ‘나’를 재충전하는 시간

▲ 사진=서머앳더파크 패키지 © 파크하얏트서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6월 23일까지 스위트 객실 예약 시 10만원 할인
– 호텔 공식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이용 시 웰컴 스낵 제공
파크 하얏트 서울은 뜨거운 여름을 맞아 도심 속 세련된 휴가를 고민 중인 고객을 위해 여름 패키지 ‘ 서머 앳 더 파크 (Summer at the Park)’를 준비했다. 7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본 패키지는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통해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오롯이 ‘나의 휴식과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는 여름 휴가를 선사한다.

코너스톤 조식 뷔페를 비롯해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체험 혜택으로는 프리미엄 바이닐 바 ‘더 팀버 하우스’에서의 생맥주 두 잔과 스낵 및 룸 서비스를 포함한 레스토랑 25% 할인, 스파 서비스 20% 할인 등도 제공되어 스테이케이션을 경험하기 제격이다. 가격은 일반 객실 기준 34만 5천원부터이며, 예약은 6월 10일부터 가능하다 (부가세 별도 / 봉사료 없음).
한편, 하얏트 공식 웹사이트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예약 시, 웰컴 스낵이 객실로 제공된다. 또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이용해 6월 23일까지 파크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면 패키지 요금 기준 10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약 시 전액결제, 변경 및 환불 불가). 할인 후 42만 5천 5백원부터이다 (부가세 별도, 봉사료 없음).
나무, 화강암 등의 자연 소재를 사용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담고 있는 객실은 안락한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특별한 것을 하지 않아도 시원한 객실에서 전면 유리창을 통해 낮에는 다이내믹한 도심을, 밤에는 반짝이는 야경을 바라보면 도심 속 오아시스에 있는 듯한 평온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매일 오전, 신선한 재료로 준비되는 코너스톤 조식 뷔페는 하루의 시작에 즐거움을 더하며, 저녁 6시부터 8시까지는 아날로그 사운드가 가득한 바이닐 바 ‘더 팀버 하우스’에서 생맥주 두 잔과 간단한 스낵을 이용할 수 있다.
투숙하는 동안 호텔 내에서의 온전한 휴식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룸서비스를 포함한 호텔 내 전 레스토랑에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식음 혜택 외에도 페이셜과 바디 트리트먼트, 그리고 건강 주스 한 잔을 포함한 나무 리추얼 트리트먼트 120분 관리 시 20% 할인이 적용된다. 트리트먼트 가격은 할인가 기준 29만 6천원이다 (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
몸과 마음의 균형을 위한 웰니스를 경험하기에 최적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스튜디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장자리가 보이지 않는 인피니티 풀 (Infinity Pool) 형태의 실내 수영장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뷰와 분위기를 자랑한다. 특히, 해 질 녘이면 주홍빛 노을이 수영장을 가득 채워 꿈 속에서 유영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피트니트 스튜디오 역시 호텔 최고층인 24층에 위치해 시원한 전망을 자랑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