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리&빈탄 리조트 객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 사진=클럽메드 발리 © 클럽메드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클럽메드 발리와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에 한해 객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오는 6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클럽메드 발리와 빈탄 아일랜드 슈페리어룸 예약 시 추가 비용 없이 객실을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목재와 자연색을 이용해 전통 발리 건축 양식이 인상적인 발리 리조트는 야자수 나무 등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가 있는 디럭스룸을, 빈탄 아일랜드 리조트는 남중국해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우아한 분위기의 디럭스룸을 슈페리어룸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여행 기간은 5월부터 10월 중 특정 일자에 한하며, 여름휴가는 물론 추석 등 황금연휴를 노려 합리적인 금액으로 클럽메드의 인도네시아 리조트를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더욱이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클럽메드의 베스트셀러, 발리에서는 ▲Move, ▲Play, ▲Care, ▲Quest, ▲Celebrate 등 5가지 테마로 전개하는 ‘어메이징 패밀리(Amazing Family)’ 프로그램을 운영해 가족 단위 고객에게 더할 나위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브 뮤직을 즐길 수 있는 비치 바와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성인용 젠 풀도 마련돼 있어 커플들은 로맨틱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그 밖에 발리니즘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발리 요리 교실 프로그램과 리조트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마깐(Makan) 푸드 트럭을 즐길 수 있다. 발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에이요 발리(Ayo Bali)’ 프로그램도 6월부터 새롭게 선보여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다.

▲ 사진=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 ©클럽메드 제공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에서는 골프, 세일링, 양궁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는 기본이고 매일 아침 신선한 과일을 직접 갈아 제공하는 생과일주스 바와 건강 식단으로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여행이 가능하다. 또 바다를 배경으로 배우는 해먹 요가와 청정 자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외부 관광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7월부터는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에서도 어메이징 패밀리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앞둔 고객들에게 더 풍요롭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객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인도네시아의 이국적 풍경과 새롭게 도입된 다양한 액티비티를 만날 수 있는 클럽메드 발리와 빈탄 아일랜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클럽메드 발리&빈탄 아일랜드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lubMed]에 대하여
클럽메드는 세계 70여 곳의 아름다운 지역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진정한 휴가를 위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왕복 항공권, 공항-리조트 간 교통편, 객실은 물론 전 일정 제공되는 뷔페 요리와 코스 요리, 스낵 서비스, 오픈 바에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각종 음료 및 주류, 그리고 60여가지의 스포츠 및 액티비티와 수준별 무료 강습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