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아라 슈퍼보드" 플라이보드, 세계챔피언에게 배우세요

▲ 사진=보드 플라이보드, 세계챔피언에게 배우세요 ©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수압으로 수상 15m까지 부상…한강서 즐기는 이색 익스트림 액티비티로 입소문
○ “전문강사와 함께 초등생도 즐기는 안전한 이색 액티비티”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하늘로 치솟는 신개념 수상 액티비티 플라이보드 체험권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플라이보드 세계챔피언이 구성한 체계적인 체험 프로그램으로, 서울 한강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7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세계챔피언 박진민 선수가 포함된 플라이보드팀 ‘JML’의 한강 플라이보드 체험권을 단독 할인한다. 정가 대비 33% 저렴하다.
플라이보드는 연결된 수상오토바이의 추진력을 활용해 물을 공급받고, 분출한다. 이 때의 수압으로 공중에 떠오르는 스포츠다. 15m 상공까지 떠올라 자유로운 움직임을 구사할 수 있다. 비행 속도감이 체험자를 매료 시킨다. 2011년 프랑스에서 개발된 플라이보드는 매년 월드컵이 개최될 정도로 전세계적인 관심을 받는다.
액티비티 호스트인 TEAM JML은 세계 챔피언 박진민 선수가 포함된 플라이보드팀. 전용교육장을 두고, 플라이보드와 호버보드, 플라이라이더 등 일일체험과 취미/유소년/선수반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초보자는 1대1일 강습으로 수면 위 약 50㎝를 부상한다. 그래서 고소공포증 있는 사람도 도전 가능하다.

TEAM JML 관계자는 “플라이보드는 초등생도 즐길만한 안전한 스포츠”라며 “대부분 첫 도전에서 부상하는 데 성공하므로 즐겁게 ‘인싸'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여기어때 역시 “무더운 여름을 목전에 둔 이때가 익스트림 수상 액티비티를 배워둘 기회”이라며 “초보자는 물론, 수영을 전혀 못하는 사람도 전문 강사의 도움으로 안전하게 도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여름 성수기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숙소 할인 혜택도 내놓는다. ▲5월 숙소 예약 전용 쿠폰세트 ▲6~7월 숙소 미리예약 전용 10% 할인쿠폰 ▲7~8월 숙소 최대 5만원 할인권을 선물하는 ‘트리플 쿠폰 혜택’, 전국 펜션을 최대 87% 할인하는 ‘펜션위크 9900원’ 이벤트는 8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끝]
대한민국 1등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숙박산업의 정보 비대칭 문제해결 및 개선된 숙박경험 제공을 목표로 시작했다. 여기어때(2017년 기준)는 국내 종합숙박O2O 중 온라인 매출과 거래규모 등 각종 지표에서 1위를 기록했다. 국내 5만여 숙소와 월 280만 명이 사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 앱이다. 2018년 6월, 국내 종합숙박앱 중 처음으로 액티비티 예약을 오픈했다.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액티비티 상품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종합숙박과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 사진=여기어때 B.I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