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박 이상 예약시 최대 40% 할인 혜택, 자녀 무료 투숙 • $1,500 리조트 크레딧 제공

▲ 사진=팔레스리조트_프로모션 © 팔레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멕시코에 위치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문 팔레스 칸쿤이 어머니의 날(Mother’s Day)을 맞이하여 객실 요금을 최대 4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주지역에서 어머니의 날은 매년 5월 2번째 주 일요일, 아버지의 날은 매년 6월 3번째 주 일요일로 지정해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를 표한다. 문 팔레스 칸쿤에서는 이번 어머니의 날을 맞이하여 3박 이상 예약 시 40% 특가 및 최대 $1,500 리조트 크레딧을 제공하며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 가능 기간은 2019년 5월 31일까지다.
이 프로모션으로 객실 예약 시 스파,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50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이 제공된다. 또한 유아 및 10대 자녀는 무료로 투숙이 가능해 가족이 다 함께 가정의 달의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투숙 가능 날짜는 2019년 12월 23일까지다. 최소 3박 이상 예약 시 적용이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하다. 프로모션은 호텔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중단 될 수 있다.
이국적이면서도 활기찬 에너지를 자아내는 문팔레스 칸쿤은 이색적이고 모던한 분위기의 1,98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페인, 브라질, 멕시칸 요리, 이탈리안, 마야 요리 등 다양한 전통음식을 맛 볼 수 있는 14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특히 수영을 즐기며 칵테일을 마실 수 있는 9 개의 풀장과 더불어 다이나믹한 해양 액티비티로 가득한 워터파크를 조성하고 있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활기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죄적의 환경을 자랑한다.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문팔레스 칸쿤 스파 시설에서는 수 치료법, 마사지, 목욕, 페이셜 마사지, 바디 스크럽, 커플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골프계의 전설 잭 니클라우스가 디자인한 문 팔레스 시그니처 골프코스에서는 무제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언리티드 골프 프로모션을 선보여 자유롭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추가 문의는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인 '에스마케팅'을 통해 가능하며 예약은 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팔레스 리조트에 대하여
팔레스 리조트는 카리브해의 반짝이는 청록색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는 멕시코 칸쿤의 5개의 리조트를 비롯해 코수멜, 이슬라 무헤레스, 자메이카, 로스카보스 등 멕시코와 자메이카 등지에 10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5 성급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위한 최고의 기준을 제시한다.

팔레스 리조트는 객실 내 더블 월풀 욕조, 밤에 펼쳐지는 다채로운 행사, 카리브해에서 가장 화려한 스파 및 최고급 잭 니클라우스 (Jack Nicklaus) 시그니처 골프 코스로 고급스럽고 탁월한 휴양 경험을 제공한다.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서비스와 안락함으로 팔레스 리조트는 세계적인 휴양 리조트로 손꼽히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