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5년 창립되어 꾸준한 제품개발과 성장을 이루고 있는 ‘장윤정 안마의자’로 유명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AKmall 가정의 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랑한다는 “말로는 부족해” 라는 이름의 이번 행사는 AKmall 단독 상품인 이온(CMC-A6000) 안마의자뿐만 아니라 코지마 인기 안마의자의 리퍼 제품까지, 특별한 혜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4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카드 구매시 5%의 청구할인을 최대 5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Kmall에서만 판매되는 코지마 안마의자 이온(CMC-A6000)은 완벽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음이온 기능이 추가된 한층 더 쾌적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L/S 롱 프레임과 인체공학적인 입체 마사지볼로 상하좌우는 물론, 앞뒤로도 돌출되어, 사용자 체형에 가장 잘 맞는 보다 깊이감 있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분리형 팔커프를 바깥으로 5cm가량 더 넓게 제작하여 에어마사지시 팔을 크게 감싸안아주어 더욱 강력한 마사지가 가능하며, 기존 팔마사지부와 달리, 팔과 손을 분리시켜 번갈아 에어마사지를 진행한다.
2Step 발바닥 지압부는 발바닥에 탑재된 회전돌기가 앞쪽은 지압판이 회전하고, 뒤쪽에는 롤러가 상하로 움직여 차별화된 마사지감을 선사하며, 28개 에어셀이 전신에 탑재되어 3단계로 강도조절이 가능하여,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에어마사지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에어셀이 꽉 잡아주어 시원한 발마사지를 선사하는 아킬레스건 마사지와 신체의 하중을 적절히 분산시켜 최적의 마사지 자세를 구현하는 2단계 무중력포지션 기능, 에어코스 마사지, 5가지 자동프로그램 등 다양한 성능과 다리길이 조절, 제로스페이스 슬라이딩, 메모리 기능, 온열기능 등 사용자 편의 기능도 갖췄으며, LED 무드등으로 세련된 분위기 연출도 가능한 이온 안마의자(CMC-A6000)는 사용자 감성부분까지 갖춘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좋은 혜택이 있는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와 함께 안마의자 선물을 전하며 몸과 마음의 건강까지 바란다면 더 행복한 가정의 달이 될 것”이라며 “행사가 단 7일만 진행되는 만큼, 고객들은 혜택이 있는 이 구매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