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체험단 모집 이미지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사계절의 즐거움과 함께하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최근 출시된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글램핑 상품의 체험을 직접 경험할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올인클루시브 글램핑 체험단 모집은 4월 8일(월) ~ 4월14일(일)까지 1주일간 모집기간을 거쳐 최종 50명을 선발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40만원 상당의 휘닉스 평창 ALL-INCLUSIVE GLAMPING 3인 패키지(성인2명+아이1명) 상품을 체험 할 수 있다.

객실 1박, 글램핑 빌리지, 한우 Self BBQ, 마운틴시네마, 워터파크, 휘닉스 호텔 온도레스토랑 조식뷔페, 관광 곤돌라, 아베토 이용권으로 상품은 구성되어 있다.

가족 고객들을 위한 맞춤 패키지로 가족과 함께 휘닉스 평창의 자연 속에서 즐거운 여행을 즐기고 싶은 고객이라면 도전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 사진=체험단 모집 이미지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ALL-INCLUSIVE GLAMPING 체험단에 당첨된 인원들은 카페와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는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우수 리뷰자에게는 휘닉스 제주 올인클루시브 SEA-NEMA 패키지 상품 무료 이용권이 주어진다.

체험단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레몬테라스 카페에 게시된 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한편,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최근 ‘Check in the Nature’라는 캐치프라이즈를 선정하고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의 자연속에서의 힐링과 액티비티를 발란스있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고 출시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