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날 다이어트와 운동의 계절을 맞아 요가복 브랜드인 젝시믹스와 뮬라웨어 등이 신상품 출시 및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젝시믹스는 블랙라벨 상하의 세트 상품을 1+1 파격할인하며, 퍼펙션 레깅스 1+1로 판매 한다.

젝시믹스 블랙라벨 하이플렉시는 프리미엄 레깅스로서 출시 후 네이버 검색어에 오른 바 있다.
또한 요가복의 명품이라고 불리우는 L사와 견주어도 될 만큼의 고급원단을 사용했고, 전문가용 레깅스이며, 최근 블랙라벨은 출시 후 1달만에 50만장 이상 판매고를 기록했다.
퍼펙션 레깅스는 초/중급자용 레깅스로 몸매보정 뱃살보정으로 200만장 판매된 레깅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1+1으로 판매한다.
또한, 뮬라웨어는 후디티를 1만원에 판매하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작년 약 400억원 매출을 올렸고, 2018년 마감 후 실적 리뷰를 통해서 성공한 대한민국 요가복 브랜드로서 높은 매출 실적과 순이익을 기록했다”며 “국내 유명한 투자기관과 협의를 통해서 오는 1차 투자만 300억원 대규모 투자가 구주매각과 신주를 통해서 이루어질 예정이고 내년말까지 코스닥 상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