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화이트데이 즐길만한 특급호텔 딸기 뷔페 레스토랑 8선 소개

운영자 | 기사입력 2019/03/14 [09:49]

여기어때, 화이트데이 즐길만한 특급호텔 딸기 뷔페 레스토랑 8선 소개

운영자 | 입력 : 2019/03/14 [09:49]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여기어때, 화이트데이 특별 쿠폰세트 전회원 지급 
○ 서울 ‘호텔 딸기 뷔페’ 총정리, ‘데이트 지도’로 만들어 배포
○ “화이트데이 맞아 다양한 혜택 제공…이색 데이트 즐길 기회될 것”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주요 데이트 코스를 소개했다.
 
여기어때는 서울의 주요 데이트 코스를 정리했다. 주요 호텔이 마련한 ‘딸기 뷔페’를 한 데 모은 것.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 파빌리온, JW메리어트 동대문 더 라운지,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 등 딸기를 소재로 레스토랑 뷔페를 마련한 특급호텔 8곳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하도록 ‘데이트 지도’를 제작했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에버랜드와 VR카페, 스튜디오 커플 사진 패키지, 만화카페 등 화이트데이에 즐길만한 액티비티 시설 20여곳을 최대 50% 저렴하게 내놨다.  
 
이외에도 여기어때는 오는 17일까지 사용 가능한 ‘화이트데이 기념 특별 쿠폰세트’를 전 회원에게 지급한다. 쿠폰세트는 전체 숙소에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쿠폰을 포함, 총 4장으로 구성했다. 그리고 즉시할인 쿠폰 1만원권, 얼리버드 객실 9,000원 할인쿠폰, 결제금액의 50%를 쿠폰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혜택을 더한다. 
 
김민정 여기어때 액티비티 큐레이터는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한 예약 수요가 늘고 있다"며 "이색 데이트를 위해 유명 호텔이 마련한 딸기 뷔페부터 커플 사진 스튜디오, 수목원, 버킷리스트를 달성하는 익스트림 액티비티까지 관련 분야를 찾고, 도전한다. 다양해지는 고객 취향을 반영하는 상품들을 강화하고, 쿠폰 등 할인혜택도 제공 중”이라고 설명했다

▲ 사진=여기어때 B.I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