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국내 특급 호텔들에서는 새봄을 맞아 새단장을 한 레스토랑부터 요일별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호텔까지 골라가는 재미가 있는 요일별 이벤트로 봄 나들이를 계획할 수 있다.

▲ 사진=글래드 마포 - 그리츠M © 글래드마포 제공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요일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2019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마포구에 위치한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에서 마포구민과 인근 직장인 30% 할인 프로모션(신분증 및 사원증 제시 시 할인 적용 가능)과 함께 매주 월요일에서 수요일까지 여성 4인 방문 시 1인은 무료 이용할 수 있는 3+1 프로모션(와인 무제한 제공)인 ‘레이디스 데이’, 목요일 밤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더스티 써스데이’ 프로모션은 4인 이용 시 1인이 무료 이용할 수 있는 3+1 프로모션(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제공)이 진행된다. 한 주 동안 열심히 일한 직장인을 위해 매주 금요일에 적용되는 ‘비즈니스 멘즈 데이’는 4인 이용 시 1인 무료 이용(생맥주 무제한 제공)과 함께 식사 후 그리츠M 바로 옆에 위치한 조니 바 이용 시 안주 1개 무료 제공, 즐거운 주말 외식을 위한 ‘해피 패밀리’ 이벤트는 매주 토, 일요일 진행되며 미취학 아동 뷔페 무료 이용 및 탄산 음료가 무료로 제공(성인 2인 이상 시 이용 가능)된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는 이탈리안 셰프가 준비하는 3가지 대표 파스타와 와인, 디저트, 커피까지 모두 포함된 ‘크레이지 포 파스타(Crazy for Pasta)’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모든 구성을 5만원대의 가격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저녁시간(6시~9시)을 이용해 만날 수 있다.

▲ 사진=서울 웨스틴조선호텔_나인스 게이트 블랑루즈 ©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제공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와인&다인 레스토랑인 나인스 게이트(The Ninth Gate)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나인스게이트를 찾는 연인 등을 위한 ‘블랑 루즈(Blanc Rouge)’을 선보이고 있다. 시간과 상관없이 전체 10종 리스트 중에서 고객들이 맛보고 싶어하는 와인 중 하얀색을 뜻하는 프랑스어인 ‘블랑(Blanc)’을 선택하면 화이트와인 2종과 레드와인 1종을 한잔씩 구성해 75,000원에, 붉은 색을 뜻하는 프랑스어인 ‘루즈(Rouge)’를 선택하면 레드와인 2종과 화이트와인 1종을 85,0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와 올리브 피클을 함께 서빙한다. 그르기치 힐스 나파밸리 퓌메 블랑, 투 핸드 벨라스 가든, 프레드릭 마니앙 샹볼 뮈지니 비네유 빈뉴 등 와인애호가들의 애정하는 와인 리스트로 구성했으며 와인 블라인드 테스팅을 더해 지역, 품종, 빈티지 등 상품 정보를 맞출 경우 샤또 딸보2006, 블랑 루즈 1인 이용권 등을 선물로 선사할 계획이다.

▲ 사진=[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더 킹스 레이디스 프로모션 © 그랜드앰배서더서울풀만 제공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THE KING’S)”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예약률이 비교적 낮은 월요일, 화요일에만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며 정가 80,000원의 런치 뷔페를 56,000원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상기 가격 부가세 포함) 더 킹스에서는 한식, 중식, 해산물, 샐러드, 그릴, 디저트 등 10개 섹션에서 총 150여 가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코너는 해산물 코너다. 부채 가재, 대하, 석하, 전복 등의 해산물이 최상의 상태로 제공되며, 스시 및 사시미 코너에서는 취향에 따라 생선과 부위를 골라 즐길 수 있다.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코너는 디저트 코너로 디저트 클로젯에 케이크 및 무스류의 디저트와 초콜릿, 캔디류가 최적의 상태로 냉장 보관되어 있다. 이 밖에도 딤섬 및 정통 중식을 맛볼 수 있는 중식 코너, 양고기, 스테이크 등을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는 그릴 코너가 인기다.

▲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화요일 와인 디너 뷔페 © 그랜드힐튼서울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매주 화요일 저녁마다 뷔페 가격 그대로 4가지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 제공하는 ‘화요일 와인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매주 화요일 저녁에는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100여 가지의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레드 와인 2종, 화이트 와인 1종, 스파클링 와인 1종, 총 4가지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5월 31일까지 주중 저녁마다 생맥주를 부담 없이 맘껏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해 기호에 따라 골라 마시면 된다. 이외에도 별도 와인 콜키지(코르크 차지)를 받지 않는 BYOB (Bring Your Own Bottle) 서비스를 진행한다. 소장하고 있는 와인을 뷔페와 함께 즐기며 모임을 더욱 특별하게 빛낼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공휴일을 제외한 화요일 저녁마다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8만 5천원이다.

▲ 사진=서울드래곤시티_푸드익스체인지_화요일 레이디스런치 할인 ©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프리미엄 다이닝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는 매주 화요일 점심에 이용하는 모든 여성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마이 레이디스 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이 레이디스 런치’ 프로모션은 기존 주중 점심가격에서 35%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금액은 1인 기준 세금 포함 5만원이다. ’마이 레이디스 런치’ 프로모션은 올해 11월 21일까지 (여름 성수기, 7월 27일~8월 25일 및 공휴일 제외) 이용 가능하다.

▲ 사진=워커힐] 워커힐, 더 뷔페 런치 프로모션 선보여_사진은 더 뷔페 실내 모습
©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제공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뷔페 레스토랑 더 뷔페에서는 월요일과 수요일, 각각 합리적인 가격으로 점심 특선을 즐길 수 있는 ‘더 뷔페 런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더 뷔페 런치 프로모션을 통해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30%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점심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매주 월요일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리시한 런치 모임을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먼데이(Lady’s Monday)’를, 매주 수요일은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여유로운 점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오후1시30분 이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 아워(Happy Hour)’를 운영한다. 더 뷔페 런치 프로모션의 가격은 7만원이다. (성인 1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요일별 색다르게 즐기는 뷔페 할인 프로모션 선봬
© 노보텔앰배서더동대문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에서는 요일별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에브리데이 앳 푸드익스체인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30일까지 호텔 20층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진행되며, 요일별로 레이디스 데이, 젠틀맨스 데이, 패밀리 데이, 써스티 써스데이를 선보이며 요일에 상관없이 매주 평일 단체 모임을 위한 '회식 패키지'도 즐길 수 있다.


● 글래드 마포,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 리뉴얼 오픈 및 요일별 이벤트
3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미식의 선두주자,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그리츠’, 마포에 입성! 글래드 마포에 2호점 ‘그리츠M’ 새롭게 오픈 ‘그리츠M’ 오픈 기념으로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두 달 동안 요일별 이벤트 및 이용 후기 SNS 올리고 인증 시 아베다 핸드크림 선착순 100명 증정. 스마트 비즈니스 트래블러의 최고의 선택, 글래드 마포가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의 2호점인 ‘그리츠M’을 2019년 3월 1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
글래드 여의도의 ‘그리츠(Greets)’는 미식의 선두주자로 자타공인 가성비와 함께 가심비 좋은 뷔페 레스토랑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2017년부터 3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바 있다. 그리츠 레스토랑을 책임지고 있는 최재연 총괄 셰프가 그리츠 2호점인 ‘그리츠M(GreetsM)에서 신선한 로컬 식재료를 이용한 올데이 다이닝을 선보인다.
‘그리츠M’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2019년 3월 1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마포구에 위치한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에서 마포구민과 인근 직장인 30% 할인 프로모션(신분증 및 사원증 제시 시 할인 적용 가능)과 함께 매주 월요일에서 수요일까지 여성 4인 방문 시 1인은 무료 이용할 수 있는 3+1 프로모션(와인 무제한 제공)인 ‘레이디스 데이’, 목요일 밤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더스티 써스데이’ 프로모션은 4인 이용 시 1인이 무료 이용할 수 있는 3+1 프로모션(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제공)이 진행된다.

한 주 동안 열심히 일한 직장인을 위해 매주 금요일에 적용되는 ‘비즈니스 멘즈 데이’는 4인 이용 시 1인 무료 이용(생맥주 무제한 제공)과 함께 식사 후 그리츠M 바로 옆에 위치한 조니 바 이용 시 안주 1개 무료 제공, 즐거운 주말 외식을 위한 ‘해피 패밀리’ 이벤트는 매주 토, 일요일 진행되며 미취학 아동 뷔페 무료 이용 및 탄산 음료가 무료로 제공(성인 2인 이상 시 이용 가능)된다. 이와 함께, ‘그리츠M’ 이용 후기를 SNS에 #글래드호텔 #글래드마포 #그리츠M #GREETSM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인증하면 아베다 핸드크림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한편, 통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도심 속 전망과 함께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하는 ‘그리츠M’에서는 셰프가 즉석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그릴 스테이션을 비롯한 한식, 중식, 양식,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소규모 모임과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최대 12인까지 가능한 프라이빗 룸도 준비되어 있다.
글래드 호텔앤마케팅 담당자는 “가성비와 가심비 좋은 레스토랑으로 정평이 난 글래드 여의도의 그리츠를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에서도 맛볼 수 있다.” 면서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 SNS 이벤트에 참여하며 실속 있는 가격으로 봄 미식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 운영 시간: 조식 06:30 ~ 10:00 중식 12:00 ~ 14:30 석식 18:00 ~ 21:30
* 가격: 조식 성인 27,000원 / 소인 15,000원(4~13세)
* 중식 성인 45,100원 / 소인 29,700원(4~13세)
* 석식/브런치(주말) 성인 55,000원 / 소인 29,700원(4~13세)
* 장소: 글래드 마포 9층

▲ 사진=인터컨티넨탈 스카이 라운지_크레이지 포 파스타 © 인터콘티넨탈코엑스 제공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는 2월부터 이탈리안 셰프가 준비하는 3가지 대표 파스타와 와인, 디저트, 커피까지 모두 포함된 ‘크레이지 포 파스타(Crazy for Pasta)’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모든 구성을 5만원대의 가격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저녁시간(6시~9시)을 이용해 만날 수 있다. ‘크레이지 포 파스타’는 작년 10월 스카이 라운지에 새로 부임한 20년 경력의 이탈리안 셰프 루카 카리노가 최근 2030 세대의 가심비형 소비를 고려해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세트 구성 외에도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셰프의 퍼포먼스도 즐길 수 있다. 삼겹살과 토마토 소스가 들어간 로마 스타일의 아마트리치아나(Amatriciana) 파스타를 첫 메뉴로 맛본 뒤, 셰프가 직접 뽑아낸 말탈리아티(Maltagliati) 해산물 파스타에 파란색의 블루 멜로우 허브차를 부은 색다른 파스타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직접 대형 파마산 치즈휠 위에서 링귀니 면과 트러플이 곁들여진 크림 소스를 바로 비벼서 제공하는 크림 파스타도 만날 수 있다. 디저트로는 이탈리아 정통 푸딩인 판나코타(Panna Cotta)와 함께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크레이지 포 파스타’는 매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파스타3종과 와인, 디저트까지 포함한 가격은 1인에 5만 8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루카 카리노는 이탈리아 토리노 출신으로 1998년부터 요리를 시작해 20년의 경력을 가진 이탈리안 셰프이다. 리젠트 싱가포르 포시즌스 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바실리코(Basilico), 이탈리아 오르타 호수 근처 레스토랑 빌라 크레스피(Villa Crespi, 미쉐린 2스타) 등 유명 호텔 및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에서 실력을 쌓았으며, 가장 최근에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샹그릴라 라사 리아 리조트 & 스파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세아노(Oceano)에서 근무했다.
- 5만원대로 파스타 3종, 와인, 디저트까지!
- 스카이 라운지, 크레이지 포 파스타(Crazy for Pasta)
- 5만원대 디너 메뉴로, 이탈리안 대표 파스타 3종과 와인, 디저트, 커피까지 포함된 가심비 구성


● 호텔 와인 반값에 제공하니 심야고객이 줄을 서네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나인스 게이트 와인고객 대상 심야이색프로모션 선보여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대표F&B ‘나인스 게이트’ 밤9시이후 최대50%할인 인기
- 재방문율 80%에 따른 VIP 고객 대상 프로모션 및 고객 선택 및 참여 강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와인&다인 레스토랑인 나인스 게이트(the Ninth Gate)가 2019년부터 심야 와인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강화한다. 1924년 국내 최초로 문을 연 양식당인 ‘팜코트’가 전신인 이 레스토랑은 조선시대에 있었던 서울 시내 네 개의 사대문과 사소문에 이어 많은 사람들이 오간다는 의미에서 ‘서울로 통과할 수 있는 9번째 문’이라는 뜻을 가졌다.
넓은 좌석배치와 통유리 건너로 보이는 환구단의 풍경은 나인스 게이트 인기 비결 중 하나로 최근 가성비에 집중하고 회식문화 대신 소규모의 살롱문화를 즐기는 20-30대가 확산됨에 따라 이를 타겟으로 한 저녁 9시 이후 심야 이색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심야 프로모션인 ‘오픈 더 시크릿 게이트’는 저녁 9시 이후 레스토랑을 찾는 고객들 대상으로 별도의 할인 메뉴판이 등장, 나인스게이트의 이준행 소믈리에가 선정한 총 15종의 샴페인, 와인 등을 40~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할인 행사다.
대표적인 와인으로는 제임스 본드의 샴페인으로 알려진 ‘볼링저 브릿’을 11만원, 러시아 황실에 제공된 프리미엄 샴페인 ‘루이로드레 브륏 프리미에’를 10만원에 즐길 수 있다. 지난 4월부터 선보인 이 심야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 이후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이 50% 이상 신장했으며 한달 내 재방문율이 80%에 달한다. 일반 판매처에서 살수 있는 가격대의 와인을 호텔에서 멋진 뷰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성비를 따지는 20-30대 젊은 고객들에게 어필하면서 이 연령대의 고객 구성비가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나인스 게이트에서는 VIP프로모션 및 고객 선택형 프로모션을 새해부터 선보일 계획이다.
2019년 1월1일부터 오픈더 시크릿 게이트를 이용하는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비어 킹 오브 나인스 게이트(Be a King of 9th Gate)’ 프로모션를 더해 분기별로 ‘오픈 더 시크릿 게이트’의 와인 7종을 마신 고객에게는 주말 저녁 2인 식사권을, 와인 15종을 모두 맛본 VIP고객에게는 샤또 무똥 로칠드 2007(375ml, 1병)등 이용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나인스게이트를 찾는 연인 등을 위한 ‘블랑 루즈(Blanc Rouge)’ 프로모션을 추가할 예정이다. 시간과 상관없이 전체 10종 리스트 중에서 고객들이 맛보고 싶어하는 와인 중 하얀색을 뜻하는 프랑스어인 ‘블랑(Blanc)’을 선택하면 화이트와인 2종과 레드와인 1종을 한잔씩 구성해 75,000원에, 붉은 색을 뜻하는 프랑스어인 ‘루즈(Rouge)’를 선택하면 레드와인 2종과 화이트와인 1종을 85,0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와 올리브 피클을 함께 서빙한다. 그르기치 힐스 나파밸리 퓌메 블랑, 투 핸드 벨라스 가든, 프레드릭 마니앙 샹볼 뮈지니 비네유 빈뉴 등 와인애호가들의 애정하는 와인 리스트로 구성했으며 와인 블라인드 테스팅을 더해 지역, 품종, 빈티지 등 상품 정보를 맞출 경우 샤또 딸보2006, 블랑 루즈 1인 이용권 등을 선물로 선사할 계획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식음팀 이희종 팀장은 “가성비를 즐기는 20-30대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심야 이색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이 50% 이상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호텔에서도 이러한 영 고객들이 다양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더 킹스 레이디스 프로모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THE KING’S)”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예약률이 비교적 낮은 월요일, 화요일에만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며 정가 80,000원의 런치 뷔페를 56,000원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상기 가격 부가세 포함)
더 킹스에서는 한식, 중식, 해산물, 샐러드, 그릴, 디저트 등 10개 섹션에서 총 150여 가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코너는 해산물 코너다. 부채 가재, 대하, 석하, 전복 등의 해산물이 최상의 상태로 제공되며, 스시 및 사시미 코너에서는 취향에 따라 생선과 부위를 골라 즐길 수 있다.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코너는 디저트 코너로 디저트 클로젯에 케이크 및 무스류의 디저트와 초콜릿, 캔디류가 최적의 상태로 냉장 보관되어 있다. 이 밖에도 딤섬 및 정통 중식을 맛볼 수 있는 중식 코너, 양고기, 스테이크 등을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는 그릴 코너가 인기다. 8석에서 40석까지 6개의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 모임이나 정기 모임이 있는 월, 화요일은 더욱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하며 모임을 진행할 수 있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 그랜드 힐튼 서울, 화요일에 만나는 무제한 와인 디너 뷔페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매주 화요일 저녁마다 뷔페 가격 그대로 4가지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 제공하는 ‘화요일 와인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매주 화요일 저녁에는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100여 가지의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레드 와인 2종, 화이트 와인 1종, 스파클링 와인 1종, 총 4가지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5월 31일까지 주중 저녁마다 생맥주를 부담 없이 맘껏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해 기호에 따라 골라 마시면 된다. 이외에도 별도 와인 콜키지(코르크 차지)를 받지 않는 BYOB (Bring Your Own Bottle) 서비스를 진행한다. 소장하고 있는 와인을 뷔페와 함께 즐기며 모임을 더욱 특별하게 빛낼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공휴일을 제외한 화요일 저녁마다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8만 5천원이다. 문의 및 예약) 02-2287-8271


●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프리미엄 다이닝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는 매주 화요일 점심에 이용하는 모든 여성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마이 레이디스 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이 레이디스 런치’ 프로모션은 기존 주중 점심가격에서 35%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금액은 1인 기준 세금 포함 5만원이다. 이 ’마이 레이디스 런치’ 프로모션은 올해 11월 21일까지 (여름 성수기, 7월 27일~8월 25일 및 공휴일 제외) 이용 가능하다.


● 월요일과 수요일 런치는 워커힐 더 뷔페에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뷔페 레스토랑 더 뷔페에서는 월요일과 수요일, 각각 합리적인 가격으로 점심 특선을 즐길 수 있는 ‘더 뷔페 런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더 뷔페 런치 프로모션을 통해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30%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점심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매주 월요일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리시한 런치 모임을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먼데이(Lady’s Monday)’를, 매주 수요일은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여유로운 점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오후1시30분 이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 아워(Happy Hour)’를 운영한다. 더 뷔페 런치 프로모션의 가격은 7만원이다. (성인 1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한편 워커힐의 인기 레스토랑 더 뷔페는 팔도 각지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한 한식부터 호텔 뷔페 최초로 직접 숙성시킨 드라이 에이지드 비프와 신선한 해산물, 친환경 채소를 사용한 샐러드, 다양한 디저트 등 계절에 따라 맛이 오른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예약 및 문의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며, 더 자세한 정보는 워커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요일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뷔페 프로모션인 ‘에브리데이 앳 푸드익스체인지 (Everyday at Food Exchange)’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요일별로 색다르게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주 월요일은 ‘레이디스 데이(Ladies’ Day)’로 여성 고객 3인 이용 시 그중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매주 화요일은 ‘젠틀맨스 데이(Gentlemen’s Day)’로 남성 고객 3인 이용 시 그중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패밀리 데이(Family Day)’ 프로모션은 매주 수요일 자녀 혹은 부모와 함께 방문한 가족 고객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성인 2인 이용 시, 소인 1인 혹은 60세 이상 성인 1인의 식사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주 목요일 저녁에는 스파클링 무제한 프로모션인 ‘써스티 써스데이(Thirsty Thursday)’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푸드익스체인지 저녁 뷔페 이용 시, 스파클링 와인 2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주 평일 직장 및 단체 모임을 위한 ‘회식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성인 6명 뷔페 이용 시 그중 1 인 식사 무료 혹은 성인 12명 이용 시 그중 2인 식사 무료 혜택이 주어지며, 여기에 무제한 맥주가 제공되어 단체 모임에 안성 맞춤이다. 이번 요일별 프로모션 ‘에브리데이 앳 푸드익스체인지’는 점심의 경우 정오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저녁은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오는 4월 30일까지 주말•공휴일을 제외하고 이용 가능하다.
한편,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는 지난 7월 1일 정식 개관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스토랑 20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이다. 전 세계 푸드 마켓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올 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으로 라이브 스테이션과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 다양한 메뉴를 모던하고 캐주얼한 분위기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주중 점심 5만 9,000원, 주중 저녁 및 주말은 8만 5,000원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