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는 생활의 편의성을 높여주며 우리의 주거생활을 조금 더 탄탄하게 만들어 준다. 특히나 입주가구의 경우엔 공간을 분리해주는 역할뿐만아니라 새로운 주거공간에 보다 편안하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까지 한다.
일회성으로 사용하는 품목이 아니기에 신중히 가구쇼핑을 해야 하는 이유도 바로 이것이다.
입주가구에 있어서 어떤 장르들을 선택해야할지 고민이 된다면 입주가구 전문점의 상담을 통하여 가구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디자인에만 치우친 가구들이 아니라, 실용성, 기능성, 그리고 텐션감과 여러 공간 활용성까지 다방면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눈으로만 보고 인터넷의 구매를 하는 것보다는 직접 입주가구거리 혹은 의정부가구거리, 양주가구거리, 포천가구거리 등 가구단지를 방문하여 본인에게 맞는 가구들을 체험해보거나 제안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남양주가구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디자인엘가'는 각각 다양한 장르들의 가구들을 볼 수 있으며 입주를 앞두고 있는 여러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할인 혜택 이벤트도 이어가고 있는 곳이다. 이 곳에서는 요즘 트렌드에 맞게 출시가 되어 있는 디자인 가구들은 물론이고, 혼수가구, 부담없는 독립가구, 유니크한 가구 등 여러가지 목적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가구들이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최근 입주 예정인 성북구 석관동 래미안 아트리치, 강남구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 성북구 길음동 래미안 길음센터피스, 양주 옥정지구 이편한세상 3차, 의정부 신곡동 이편한세상 추동공원, 마포구 창전동 마포 웨스트리버 태영 데시앙, 성북구 정릉동 롯데 캐슬 골든 힐스, 다산신도시 금강펜테리움 1차, 다산 진건 힐스테이트, 다산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2차, 하남 미사강변 신안 인스빌, 동대문구 답십리동 답십리 파크자이, 잠실 헬리오 시티 등 입주세대들의 방문이 크게 늘고 있다는 것이 매장 관계자의 설명이다.
'디자인엘가'에서는 수입매트리스, 수입가구를 선보이며 가성비가 좋은 가구들을 50% 할인이 되는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자체 A/S 시스템도 갖추고 있어 사후관리에 대한 걱정도 덜어준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2월 할인행사에 대해 궁금한 부분들은 대표전화의 문의나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