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뉴트리션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친구와 함께하는 추천 이벤트 2탄으로 오는 27일까지 2월 한정 ‘더블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더블혜택 이벤트’는 헬스단백질보충제 제품군 외에도 닭가슴살, 식품, 헬스용품, 건강식품 등 스포맥스의 전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즉시 사용한 적립금을 두배로 증정한다. 또한 추천인 제도를 도입하여 기존 스포맥스 멤버십 회원이 신규회원을 추천인으로 가입시키면 추천인과 추천받는 회원 모두에게 각각 적립금 2,000원씩 제공하며, 피추천인은 최대 10명에 대한 적립금인 20,000원까지 적립받을 수 있도록 혜택의 폭을 넓혔다. 구매 적립금의 경우 구매결정 후 즉시 지급되며, 추천을 통해 지급되는 적립금의 경우 3월 6일에 일괄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스포맥스 전략기획실 이상걸 이사는 “친구와 함께하는 추천 이벤트 1탄에서 이미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고, 2월을 일주일 앞두고 라스트 찬스 이벤트로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업그레이드한 더블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단백질헬스보충제 공식몰인 스포맥스는 복근 생성템 구매 시 메추리알 선물을 증정하는 ‘새해 福근 받으세요’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