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글래드호텔앤리조트-디뮤지엄 전시회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새봄을 맞아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스테디(STEADY:D)의 2만원 상당 마스크팩 5개입 1세트 제공과 함께 글래드 봄캉스 출시 기념으로 패키지 이용 후기를 SNS에 남기면 선착순 15팀에게 스테디의 블랙 세안 밴드 제공
● 한남동의 문화예술 아지트 ‘디뮤지엄’의 [I draw :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 전시회 티켓 제공
●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위한 아사히 미니캔(135ml) 제공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새봄을 맞아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를 2019년 2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봄볕에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코스메틱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마스크팩 브랜드, 스테디(STEADY:D)와의 콜라보를 통해 2만원 상당의 스테디 4스텝 5일 플랜 마스크팩 1박스(5매입/하이드레이팅, 너리싱, 브라이트닝 중 랜덤 증정)를 제공한다.

또한, 한남동 ‘디뮤지엄’의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 2매가 제공되는데, 현재, 디뮤지엄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들을 포함해 독창적인 작업으로 세계 작지에서 주목받고 있는 작가 16인의 드로잉과 일러스트레이션 등 350여 점의 작품을 소개하는 전시 <I draw :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즐길 수 있도록 아사히 미니캔(135ml) 2캔이 제공된다.

▲ 사진=글래드마포 스탠다드더블룸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로 봄 힐링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삼다정의 2인 조식 뷔페와 함께 3월 투숙 고객에게 1박당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제주와 서울 5개 글래드 호텔에서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서울 지역 호텔은 10만 2천원(10% 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17만5천원(10% 세금 포함)부터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새봄을 맞아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문화 생활을 즐기며 봄 나들이를 떠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객실 내에서 꿀피부를 만들어볼 수 있는 마스크팩과 소확행을 위한 아사히 미니캔 맥주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한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봄 힐링 휴가를 계획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글래드호텔앤리조트-스테디의 블랙 세안 밴드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GLAD by DAELIM)

‘글래드’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전국에 3천여 객실을 갖춘 대림의 글로벌 디자인 호텔 브랜드다.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집에 머무르는 듯한 아늑한 객실 등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글래드 여의도는 서울 최초의 Design Hotels™ 멤버로 선정되어 미적, 건축적 가치를 인정받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