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항공 삿포로행 이용객에 한하여 무료 온천 이용권 제공 및 무료 셔틀 버스 운행

▲ 사진=삿포로 프린스호텔 전경 © 삿포로 프린스호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제주항공과 삿포로 프린스 호텔은 삿포로 프린스 호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삿포로 프린스 호텔은 프로모션 기간 중 제주항공 삿포로 탑승권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3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 온천 무료 이용권을 지급하고 있다.


최대 3,000엔에 상당하는 온천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전 연령의 자유여행객, 특히 가족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프로모션이다. 여기에, 삿포로 프린스 호텔에서는 투숙객을 위하여 호텔과 삿포로 역을 연결하는 셔틀 버스 역시 무료로 운행 하고 있어 자유여행의 편의성을 더욱 돕는다.

삿포로 프린스 호텔은 독특한 외관을 자랑하며 삿포로의 아름다운 야경을 동, 서, 남, 북 각 방향 전 객실에서 즐길 수 있으며 지상 28층의 고층 타워 호텔이다. 호텔에는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온천탕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제철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어 삿포로에서의 여행을 보다 즐겁게 만들어준다.


제주항공과 삿포로 프린스 호텔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여행기간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다.

삿포로 프린스 호텔은(홋카이도 삿포로시 주오구 미나미2초 니시11초메)에 위치한 삿포로 야경을 조망하기엔 최적의 호텔이다. 여행에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노천탕과 다양한 제철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특징이다. 홋카이도 거점 삿포로의 중심지에 위치한 지상 28층의 고층 타워 호텔로 조용한 분위기의 객실에 연회장 건물들을 갖추어 비즈니스나 관광에도 적합하다

프린스 호텔 & 리조트는 일본 세이부 그룹의 계열사로, 일본에서는 도쿄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 약 40여개의 호텔과 함께 스키, 골프 리조트, 골프 코스 등을 합해 총 70개 이상의 다양한 프로퍼티를 제공하고 있는 일본 최대 호텔, 레저 기업이다. 프린스 호텔 & 리조트는 일본 각지에서 세련되고 현대적인 도시형 호텔과 리조트는 물론, 일본의 전통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료칸과 함께 골프장, 스키장 등의 레저 시설까지 제공하고 있어 한국에서도 점차 그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현재 프린스 호텔 & 리조트는 도쿄의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신주쿠 프린스 호텔 그리고 북해도의 삿뽀로 프린스 호텔, 후라노 스키 리조트 등을 포함, 일본 어디에서라도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수의 프로퍼티를 통해 최상의 호스피탤리티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프린스 호텔 & 리조트는 각 호텔 및 리조트를 더 프린스(The Prince), 그랜드 프린스(Grand Prince), 프린스(Prince)로 나누어 각 등급 별로 차별화된 수준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프린스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