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에 위치한 초대형 미국가구 전문매장 ‘벨라지오퍼니쳐’에서 각종 미국가구들을 정상 가격 대비 최대 50% 할인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라지오퍼니쳐는 용인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논현가구거리 등 서울과 경기 그리고 충청도에서 1시간 내에 위치한 2500평 초대형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이다.
벨라지오퍼니쳐의 가구는 모두 구글(Google)에 모델명을 검색했을 때 검색이 가능한 정품 브랜드로 수입면장과 딜러인증서를 항시 구비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항상 정확한 명품&정품 가구만을 공급하는 업체다.
설명에 따르면 모든 제품을 전국 최저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직구로 구매하는 것보다도 가격이 저렴하며 고급명품침대는 침대+협탁+화장대+거울 Set 가격이 99만원부터 다양하다. 전국 최저 가격을 보증하고 있어 홈페이지에서도 가격이 노출돼 있다.
벨라지오퍼니쳐에는 수입가구, 디자인가구, 인테리어가구, 모던가구, 미국가구, 화이트가구, 유럽풍가구, 엔틱가구 등 다양한 가구라인을 선보이고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한편 각종 미국가구 정상 가격 대비 최대 50% 할인 파격 이벤트는 벨라지오퍼니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