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베이거스 언코크드(Vegas Uncork’d) 개최

▲ 사진=Vegas Uncorkd © 라스베이거스관광청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미국 최고의 엔터테인먼트의 도시인 '라스베이거스'에서 오는 5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도시 최대의 미식 축제인 ‘베이거스 언코크드(Vegas Uncork’d)’가 열린다.


베이거스 언코크드는 미국 요리 전문지 보나뻬띠(Bon Appétit)와 라스베이거스 관광청이 공동 주최하는 라스베이거스 최대의 요리 및 와인 축제이다.


올해로 13회를 맞는 본 행사에서는 한국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고든 램지(Gordon Ramsay)를 비롯, 장-조지(Jean-Georges Vongerichten), 기 사보이(Guy Savoy), 로이초이(Roy Choi) 등 20여명의 세계적인 스타 셰프들이 참가하여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특별 요리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 사진=MGMResortsPicnic © 라스베이거스관광청 제공


특히 금번 베이거스 언코크드 행사는 시저스 팰리스, 코스모폴리탄, MGM그랜드, 베네시안, 윈 등 라스베이거스의 유명 호텔 및 리조트들이 공식 후원하며, 각 호텔에서 셰프를 초청한 다양한 미식 행사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일정 및 티켓구매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에서 확인 가능하다.

▲ 사진=AdamRapoport © 라스베이거스관광청 제공


한편 라스베이거스 관광청은 네바다 주 남부 지역을 최고의 여행지 및 컨벤션 지역으로 알리기 위해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및 캐쉬먼센터와 긴밀한 협업 관계에 있다. 단일 도시로는 최다 15만1,000개의 호텔 객실 및 약 100 만m2 규모의 행사장을 갖춘 라스베이거스의 관광청은 상용 및 레저 방문객 수를 증가시키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