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롤링힐스호텔] 리틀 아티스트 패키지 참고 사진 © 롤릴힐스호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수도권 리조트형 호텔 ‘롤링힐스 호텔’이 본격적인 봄철을 앞두고 자녀와 함께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리틀 아티스트(Little Artist)’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아이와 부모가 봄의 자연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담겼다. 5세 이상의 아이라면 호텔 내외부에서 진행하는 ‘키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키즈 프로그램으로는 물속 생물을 관찰하고 밀가루 반죽으로 만들어보는 ‘자연 생태체험’과 호텔 정원에 설치된 밧줄 그네, 해먹, 버마다리 등을 체험하는 ‘밧줄 놀이’,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휴대하기 좋은 ‘피크닉 매트’ 1개도 제공되어 50여종의 나무와 식물들로 조성된 호텔 정원은 물론, 인근으로 나들이를 나설 때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2인 및 야외 정원이 바라보이는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이 패키지는 토요일 숙박 시에만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3만1천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롤링힐스 호텔은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어우러져 있으며, 넓은 잔디 정원과 산책로, 연못 등이 조성되어 있어 자녀와 함께 나들이를 즐기기 좋다. 특히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 수영장 등에서도 푸른 경관과 정원 등이 바라다보여 호텔 내외부에서 휴식을 즐기며 봄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