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전히 어려운 취업시장에서 돌파구를 찾는 청년부터 은퇴 후 새로운 제2의 삶을 준비하는 중·장년층까지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경쟁이 과열된 아이템보다 수요와 새로움을 갖춘 브랜드를 통한 소자본 창업을 계획하는 사람이 많다.
이에 차고지형 프리미엄 실내 스팀&셀프세차 기업 스팀보이 게러지는 스팀 셀프 세차와 함께 전문 자동차 토탈외장관리 브랜드로써 창업을 계획하는 이들에 새로운 창업 방향을 제시한다.
브랜드 런칭 한달 간 1호점 파주운정점의 오픈과 이어 익산점, 평택용죽점의 오픈을 성공적으로 마친 스팀세차 창업 브랜드 스팀보이 게러지는 도로교통공단 발표 약 2100만대가 넘는 국내 등록차량에 맞춘 수요와 블루오션 아이템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찾고 있다.
스팀보이 게러지는 어느 한 부분의 관리가 아닌 자동차 전반에 걸친 토탈외장관리 전문 브랜드로 전문적 자동차 외장관리와 본사인 스팀보이가 선보이던 스팀세차 셀프세차 아이템을 더해 점점 커지는 자동차 서비스 창업 아이템을 선보인다.
스팀보이 게러지는 소규모 소점포 스팀세차부터 친환경 셀프세차까지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국 1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본사의 창업 관리 시스템을 적용, 가맹 상담부터 매장 오픈까지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춘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진행하고 전문가로 구성된 시공팀의 설계, 감리, 시공을 통한 체계적인 스케쥴링을 예비 창업자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오픈 후에도 슈퍼바이저를 통한 점포 지원 등을 통해 창업주들에게 점포 운영 노하우를 전달한다.
이에 스팀보이 게러지 관계자는 “경쟁이 과열되는 아이템을 선정해 창업 준비를 진행하는 것보다 창업 아이템 시장이 확장될 수 있는지에 대한 가능성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동차 토탈외장관리 스팀보이 게러지는 점점 커지는 자동차 서비스 산업 시장에 맞는 창업 아이템으로, 로열티와 관리비가 없는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고 기술이나 경험이 없는 사람 또한, 체계적인 기술 교육을 통해 도전할 수 있는 사업”이라고 전했다.
친환경 프리미엄 스팀세차&셀프세차 프랜차이즈 브랜드 스팀보이는 기존의 외부에 노출된 셀프세차장과 달리 실내에서 세차가 이뤄지기 때문에 날씨와 관계없이 365일 스팀세차가 가능하다. 이처럼 기존 셀프세차장에서 한번 더 진화한 4세대 실내세차 프리미엄 브랜드 스팀보이에 관한 가맹문의도 증가하고 있다.
2019년 전국 가맹 100호점 돌파를 목표로 최대 3천만원까지 창업지원을 하는 등 다양한 창업혜택 프로모션을 도입하고 있는 스팀보이 게러지에 관한 자세한 창업문의 내용은 스팀보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