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 20주년 셀러브리티 ‘팬(Fan)’ 캠페인

▲ 사진=라미 말렉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 글로벌 캠페인 새 모델 © 만다린오리엔탈호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이하, 만다린 오리엔탈)은 최근 화제가 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주인공 프레디 머큐리를 열연한 할리우드 배우 라미 말렉을 호텔 글로벌 광고 캠페인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만다린 오리엔탈은 그룹의 심볼인 “부채(fan)”를 모티브로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과 함께 ‘She’s/He’s a Fan’ 이라는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캠페인의 모델이 된 라미 말렉은 “만다린 오리엔탈은 실제 퀸 멤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잊을 수 없는 추억이 깃든 장소” 라고 전하며, 만다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호텔에서 경험한 평화와 고요함으로 <만다린 오리엔탈 보드럼>을 전 세계 만다린 호텔 중 가장 좋아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라미 말렉은 진정한 럭셔리는 섬세함과 기대를 뛰어 넘는 완벽한 서비스라고 정의하며, 만다린이 제공하는 섬세하면서 품격있는 서비스를 극찬하기도 했다.


만다린 오리엔탈은 올해 본 캠페인을 통해 만다린 오리엔탈의 핵심 가치와 브랜드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며, 캠페인에 참여한 셀러브리티들이 선정한 자선단체에 수익의 일정 금액을 기부, 다양한 기업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은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플래그십 호텔인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과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을 시작으로 전 세계 21개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30개의 호텔과 6개의 레지던스를 운영하는 럭셔리 호텔 그룹이다. 만다린 오리엔탈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보도자료 및 새 소식은 만다린 오리엔탈 미디어 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