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봄 시즌 인기 여행지 초특가전

▲ 사진=떠나요 봄 페스티벌 이미지 © 엑스트라이버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들의 해외 패키지 여행을 한번에 비교해 볼 수 있는 패키지여행 비교 플랫폼 ‘트립스토어’를 운영하는 엑스트라이버가 봄 시즌 인기 여행지를 초특가로 떠날 수 있는 “떠나 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2월 12일부터 3월 4일까지 총 3주간 봄 날씨 관광지부터 여행하기 좋은 건기시즌에 돌입한 동남아 인기 여행지들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총 3주간, 일주일에 한번씩 1만원에 오사카, 다낭 등의 인기 여행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만원 트립 퀴즈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본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 동반 1인까지 1만원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트립스토어는 검색서비스가 취약한 패키지 여행 시장에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에 둔 비교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배달의 민족 공동창업자 출신들이 모여 만든 회사로 2017년 8월 서비스를 런칭하고 1년 6개월만인 올해 1월 앱 다운로드수 90만을 돌파했다.


패키지 여행 상품 외에 항공과 숙박이 결합된 에어텔 상품도 비교 가능한 트립스토어는, 다양한 검색 필터 기능을 통해 검색서비스가 취약한 패키지 여행 시장의 변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