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 모델 조윤희와 함께한 2019 SS 화보 공개

박정길 | 기사입력 2019/02/11 [15:31]

소다, 모델 조윤희와 함께한 2019 SS 화보 공개

박정길 | 입력 : 2019/02/11 [15:31]

▲ 사진 출처: 소다 


이태리 감성의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소다가 모델 조윤희와 함께한 2019 SS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마카오를 배경으로 한 이번 화보는 조윤희의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브랜드 컨섹이 접목되어 보다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잘 드러냈다.
 
이번 화보를 통해 공개된 조윤희구두는 소다의 2019 SS 트렌드 슈즈로 파스텔 블루의 밝고 경쾌한 느낌과 뒷굽의 금속 장식이 만나 우아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포인트다.
 

▲ 사진 출처: 소다   


영상을 통해 소개되는 조윤희의 밝고 우아한 모습은 소다의 제품을 더욱 세련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모델과 제품이 어우러져 더욱 큰 시너지를 냈다.
 
한편 이번 해피투게더 출근길을 통해 선보인 소다의 플라워 스니커즈는 화사한 봄을 미리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정교한 자수로 한땀 한땀 수놓은 벚꽃은 퓨어한 화이트 스니커즈 위에 여릿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수수한 조윤희의 패션과도 잘 맞아떨어진 스니커즈는 밴딩 레이스로 끈을 묶지 않아도 되는 편안함까지 갖췄다. 또한 스니커즈를 선택하는 데에 가장 큰 고민거리인 낮은 굽 높이를 해결해 주는 4cm의 히든굽까지 적용했다.
 
루즈한 아우터와 데님, 여릿한 원피스와 스커트, 슬림핏 정장 등 어떤 룩과도 매치되는 잇템으로 활용도도 높다.
 
조윤희와 함께한 소다의 화보 및 영상은 소다 DFD몰과 소다 공식 SNS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다의 신제품은 전국 소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