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기해년 구정 맞이 수퍼시티 홍콩 프로모션 실시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2/01 [10:05]

캐세이패시픽항공, 기해년 구정 맞이 수퍼시티 홍콩 프로모션 실시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2/01 [10:05]

▲ 사진=캐세이패시픽항공, 기해년 구정 맞이 수퍼시티 홍콩 프로모션 실시     © 캐새이패시픽항공 제공


- 항공권+호텔 결합한 수퍼시티 홍콩 상품 5만원 할인코드 제공
- 최소 2인 이상 예약, 선착순 100건의 예약에 한해 할인 적용


캐세이패시픽항공이 2019 기해년 구정을 맞이해 수퍼시티 홍콩 상품을 5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캐세이패시픽은 3일부터 1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한국 출발 홍콩 왕복항공권과 호텔을 묶은 수퍼시티 상품을 5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별 할인코드를 예약 마지막 단계에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되며, 선착순 100건의 결제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할인코드는 돼지의 해를 기념해 꿀꿀거리는 소리 ‘OINKOINK’로 정했다.


할인코드는 수퍼시티 상품을 최소 2인 이상으로 예약할 시 적용할 수 있으며, 여행 기간은 2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해당 코드는 한국에서 출발하는 수퍼시티 홍콩 상품에만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 제임스 콘린(James Conlin)은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맞이해 홍콩 여행객을 위한 수퍼시티 프로모션을 특별히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올 한 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항공과 호텔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캐세이패시픽 수퍼시티는 간단한 예약 절차와 합리적인 비용, 마일리지 추가 적립 등의 부가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및 에어텔은 ㈜동성삼우국제여행사에서 제공하며, 상품 구매는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홍콩, 대만, 동남아, 호주, 유럽 등 200개 이상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는 프리미엄 항공사 캐세이패시픽의 항공권 예약 및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사진=캐세이패시픽 항공기     © 캐새이패시픽항공 제공

 

캐세이패시픽항공(Cathay Pacific)에 대하여


홍콩을 기반으로 한 캐세이패시픽은 코드쉐어를 포함해 전세계 200개 이상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는 프리미엄 항공사다. 캐세이패시픽은 인천-홍콩 노선 매일 6회 운항, 캐세이드래곤은 부산-홍콩 노선을 매일 운항 및 제주-홍콩 노선 주 2-4회 운항으로, 국내에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비행편을 제공한다.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는 캐세이패시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과 여행 서비스들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