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햇살과 함께 맞이하는 인도양의 풍광과 부활절을 상징하는 토끼들 / 사진제공 -물리아

전세계에서 손꼽히는 발리섬의 물리아 해변 리조트에서 부활절 주간에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 & 빌라스의 세컨드 룸 이용 시 적용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내 최소 2박 투숙 시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은 전일 2인 고메 조식, 2회 애프터눈티 및, 2회 선데이 런치, 왕복 공항 픽업 서비스가 제공되며, 최소 3박시에는 2회 디너와 발리 전통 60분 마사지 서비스 프로모션이 추가된다. 자녀들을 위한 세컨드 룸 이용 시에는 25퍼센트의 할인도 제공되니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2012년 설립 이래, 지난 6년간 꾸준히 명성을 쌓아 올린 물리아 발리의 “더 물리아”는 스위트 룸만을 보유한 최상급 리조트로 아시아와 인도네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한 리조트 부문에서는 2위를 차지한 리조트다.
더 물리아는 111개의 최고급 스위트 룸과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빌라 이 세 곳의 투숙객들이 통합적으로 이용 가능한 여덟 개의 레스토랑과 바, 최상급의 음식들, 흠 잡을 곳 없는 서비스로 무려 97.81점에 달하는 점수를 받아 물리아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더 물리아가 위치한 발리 섬은 전 세계에서 최고라고 일컬어지는 열 다섯 개 해변 중의 하나인 누사두아 해변이다. 일상에 지친 당신에게 마음의 안식, 눈부신 경험을 선사해 줄 물리아 발리는, 해변 조망의 스위트 룸으로만 구성된 더 물리아, 편안하고 격조가 있는 물리아 리조트, 프라이빗한 전용 풀장이 딸린 객실로만 이루어진 물리아 빌라 이렇게 세 곳으로 구분된다.
더 물리아는 물리아의 최상급 브랜드로 111개의 스위트 룸에 고객 개개인에 맞춘 세심한 버틀러 서비스를 선보인다. 물리아 리조트는 526개의 초호화 리조트로 일반 객실, 스위트 룸, 라군 풀을 갖춘 스위트룸과 다양한 레스토랑 및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물리아 빌라는 섬의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는 물리아 빌라는 1-2개의 침실이 포함된 빌라 형태와 최대 6개의 침실이 포함된 물리아 맨션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2018년 물리아 발리는 다음과 같은 권위있는 세 곳의 수상경력을 자랑한다. 꽁데 나스트 트래블러 USA에서 “전세계 베스트 리조트”와 “아시아 전역 탑 리조트” 부문과 리더스 초이스 부문 수상,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전세계 최고급 럭셔리 호텔” 부문 수상, 트래블 + 레져 USA 에서 “세계 탑 호텔 100”, “아시아 리조트 호텔 탑 10”, “인도네시아 탑 리조트 호텔 5”으로 영예를 안았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