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구닥(Gudak)’과 함께 ‘구닭 이벤트’ 진행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1/28 [19:03]

르꼬끄 스포르티브,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구닥(Gudak)’과 함께 ‘구닭 이벤트’ 진행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1/28 [19:03]

▲ 사진=구닭 이벤트     © 구닥제공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필름 카메라의 아날로그 감성으로 디지털 세대들에게 화제를 모은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구닥(Gudak)'과 만나 ‘구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 시즌 ‘틱톡(Tik Tok)’, ‘잼 라이브’ 등의 뉴미디어 플랫폼과 협업을 통해 유스 컬처 세대들과 소통해온 르꼬끄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새롭게 업데이트된 ‘구닥(Gudak)’앱에 르꼬끄 필터를 추가해 날마다 일상을 카메라 앱을 통해 기록하는 디지털 세대들에게 르꼬끄 필터를 통해 아날로그 감성에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더한 감성을 전달 할 예정이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구닥(Gudak)’앱으로 24컷의 필름 한 롤을 모두 촬영하면 랜덤으로 르꼬끄 필터가 5컷에 적용되어 일상의 기록 중에 5컷의 특별한 패션 화보가 만들어지는 것이 특징이며 3일이 지난 후 촬영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어 기다림의 미학으로 아날로그 감성에 열광했던 ‘구닥(Gudak)’앱 이용자들에게 설렘과 함께 나만의 패션 화보를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이번 ‘구닭 이벤트’는 르꼬끄 필터가 적용된 1컷을 골라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케줄에 따라 내 마음대로 연출할 수 있는 ‘샤크백팩’과 양면의 소재와 컬러가 달라 취향에 따라 다르게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코치자켓’ 등 일교차가 심한 간절기에 교복과 데일리룩으로 활용도가 높은 르꼬끄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위트 넘치는 ‘구닥(Gudak)’의 굿즈가 증정된다.


르꼬끄와 ‘구닥(Gudak)’이 함께하는 ‘구닭 이벤트’는 1월 25일부터 2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르꼬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crew Bar 는 Design과 Tech & Mobile 두 개의 서로 다른 영역 간 경계를 허물며, 디자인과 기술을 결합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실현하고 딱딱한 Technology에 아날로그적 감성을 녹여 우리들의 추억을 되살리고 함께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구닥(Gudak)을 서비스하고 있다.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