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대 50% 할인이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2월 1일부터 3월 8일까지, 초•중•고 및 대학, 대학원 졸업 및 입학생을 대상으로 호텔 내 레스토랑 ‘타볼로 24’와 ‘BLT 스테이크’ 식사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 사진=[JW메리어트동대문] 타볼로24 © JW메리어트동대문 제공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졸업생 또는 입학생을 동반한 4인 이상의 고객이 저녁 뷔페를 이용할 경우, 1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볼로 24의 저녁 뷔페는 1인 9만 8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다.

▲ 사진=[JW메리어트동대문] BLT 스테이크 © JW메리어트동대문 제공


또한 2층에 위치한 뉴욕 3대 스테이크 중 하나인 ‘BLT 스테이크’에서도 졸업생 또는 입학생을 동반한 4인 이상 방문 시, 전체 식사 금액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웰컴 드링크로 내추럴 와인 또는 스파클링 와인을 1잔씩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다.


상기 혜택은 모두 졸업증, 입학증 등 졸업 및 입학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 서류를 지참하여야 이용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동대문의 첫 인터내셔널 럭셔리 호텔이자 아시아 퍼시픽의 유일한 럭셔리 부티크 JW 메리어트 호텔이다. 지난 2014년 2월 4일 개관한 이래에 서울 패션 위크 등 국내외 다양한 인사가 묵고있으며, 객실 170개(이그제큐티브 스카이 뷰 룸 19개와 스위트 룸 15개 포함)로 이루어져있다. 오픈 발코니를 갖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포함, 럭셔리한 스위트룸, 퍼스널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대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그랜드 볼룸 내에 설치된 첨단 디스플레이(LFD – Large Format Display) 미디어 월은 국내 호텔 중 최초로 삼성 55인치 TV 98대로 연결된 가로 17m, 세로 4.8m의 초대형 사이즈이다. 미디어 월은 UHD(Ultra-high Definition) 영상과 이미지 재생 등이 가능하고 화면 테두리가 얇은 슬림 베젤 제품이 적용되었다. 초대형 미디어 월을 통해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그랜드 볼룸은 전문 연출가의 맞춤 서비스와 디스플레이 통합 솔루션 컨설팅을 통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만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컨벤션, 웨딩, 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