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추천여행지

▲ 사진=수트라하버리조트_로맨틱프로모션 포스터 © 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에메랄드 빛 남지나해, 연중 내내 따뜻한 날씨, 세계 3대 석양으로 잘 알려진 말레이시아 대표 휴양지 코타키나발루는휴양과 관광 모두 즐길 수 있어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커플들이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인천에서 코타키나발루까지 약 5시간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으로 직항노선이 매일 5편씩 운항되고 있어 일정 및 항공사 선택의 폭이 넓다.


코타키나발루 대표하는 럭셔리 복합 리조트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로맨틱한 커플여행을 준비하는 2월, 3월 투숙 고객을 위해 커플 티셔츠 증정 및 만다라 스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달콤한 커플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연인, 허니무너들이라면 특별한 추억이 될 로맨틱 커플 프로모션 찬스를 놓치지 말자.

▲ 사진=수트라하버리조트 마젤란 전경 © 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먼저 수트라하버 리조트 공식블로그를 이웃추가 한 후 이벤트 신청서를 작성해서 이메일로 보내주면 응모조건 확인 후 여행 전까지 티셔츠를 보내준다. 티셔츠를 받은 커플들은 투숙 기간 중 커플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링크를 공유해 주면 된다.


두 번째로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내 위치한 세계적 명성의 스파 브랜드 ‘만다라 스파’의 4가지 허니문 패키지 중 1개 예약 시 1명은 무료로 스파를 받을 수 있는 1+1 프로모션을 시티투어닷컴을 통해 진행한다. 허니문 스파의 경우 기본 바디 마사지 50분과 아로마 테라피 족욕, 로맨틱한 장미꽃잎 스파가 포함되어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


매달 새로운 이벤트로 관심 받고 있는 수트라하버 리조트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홈페이지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