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스탄스 에필리아 세이셸 리조트 소속 전문 가이드와 함께 세이셸에서 가장 아름다운 폭포로 손꼽히는 Cascade Sauzier 를 탐험해보세요.

오감을 일깨우는 마법 같은 곳, 콘스탄스 에필리아 리조트는 296에이커 크기의 방대한 자연공원 안에 위치하고 있어 생기 넘치는 분위기 속 세이셸의 특별한 자연을 만끽하기에 완벽한 리조트로 손꼽힌다. 열대의 초록빛이 가득한 콘스탄스 에필리아 세이셸은 숙박객들의 보다 더 특별한 경험을 위한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세이셸에서 가장 아름다운 폭포로 손꼽히는 캐스캐이드 사우지어(Cascade Sauzier)를 탐험하는 새로운 액티비티를 선보였다.

▲ 사진=폭포 © 콘스탄스에필리아 제공

주간 단위로 진행되는 이 하이킹 코스는 콘스탄스 에필리아 세이셸의 전문가팀이 이끌며 어린이와 하이킹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맹그로브 숲을 통과하는 나무가 우거진 길을 산책하며 붉은돌게(Red Rock Crab)를 만날 수 있고 향긋한 내음을 풍기는 실론계피나무를 지나 세이셸의 유명 폭포인 캐스캐이드 사우지어를 만나게 된다. 열대 숲에 위치한 인상적인 폭포에서 발을 담그거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도 있다.

▲ 사진=힐사이드 빌라 © 콘스탄스에필리아 제공

한편 완벽한 객실, 아름다운 풍경뿐만 아니라, 우리 콘스탄스 세이셸 에필리아는 최고의 음식과 훌륭한 와인이 있는 레스토랑과 바를 자랑한다. 다섯 개의 레스토랑(Corossol, Helios, Adam&Eve, Cyann, Seselwa)과 다섯 개의 바(Zee Bar, Helios Bar, Adam & Eve Bar, Cyann Bar, Seselwa Bar)에서 눈과 입이 즐거운 음식과 각종 칵테일, 전세계에서 공수해 온 다양한 와인을 맛볼 수 있다. 더불어 인도양에서 가장 큰 스파빌리지를 보유하고 있어 릴렉스, 디톡스, 딥 클린, 수분 공급 등 당신의 선호도와 추구하는 목표를 고려한 맞춤형 스파를 제공한다. 휴식과 액티비티 그 어느것도 놓칠 수 없는 여행객이라면 콘스탄스 에필리아 세이셸 리조트로 떠나보자.

▲ 사진=커플 © 콘스탄스에필리아 제공

콘스탄스 호텔, 리조트 & 골프는 몰디브와 모리셔스, 세이셸 그리고 마다가스카르처럼 인도양의 특별한 곳들에 위치하고 있다. 자연의 아름다움은 물론 리조트 곳곳이 지역의 역사적인 특징을 잘 반영하고 있어 고객이 모든 지역의 특별한 요소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품격있고 따뜻한 서비스는 우리의 사명으로 모든 콘스탄스 호텔, 리조트 & 골프에서 잊지 못할 특별한 휴가를 만끽하실 수 있다.

특히 2015년 트립 어드바이저 선정, 콘스탄스 호텔, 리조트 & 골프의 모든 7개 브랜드가 여행자 리뷰 중 가장 높은 인지도와 호평을 받음과 동시에 호텔 및 서비스 업체에게 수여하는 우수 인증을 5년 연속 수상하여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영예를 안아 이를 통해 다시 한번 훌륭한 시설과 만족도 높은 대고객 서비스를 인정받는 기회를 가졌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