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이브,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많은 이들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그 중 아이들과 학생, 연인 부부 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선물은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이다. 다른 선물과 달리 강아지와 고양이의 경우 한 번 분양받으면 평생을 같이해야 하는 소중한 생명인 만큼 특별한 선물이 된다.
강아지와 고양이 선물은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을 통해 새로운 가족을 만드는 것으로 그 선택에 있어서 정말 중요하며, 전문가의 조언이 꼭 필요하다.
하지만 최근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위해 매장을 방문 했지만 매장이 지저분하거나 관리가 안된 강아지들과 고양이 때문에 신뢰를 얻지 못하거나 인터넷으로 확인했던 분양가만 믿고 샵에 방문했는데 중고차와 같이 기대했던 강아지나 고양이가 없거나 비용을 추가로 지불해야해 사기를 당하는 듯한 느낌을 받는 후기도 많아졌다.
이런 강아지분양과 고양이분양에 있어서 ‘야옹아멍멍해봐 덕진점’은 고객들의 불만을 극복하고 신뢰와 믿음을 보여주고 있는 전주 강아지 분양 전문 애견분양 샵이다.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는 애견의 종류만 10종 (말티즈, 푸들, 포메라이안, 프렌치불독, 요크셔테리어, 보스턴데리어, 시바견, 시츄 등)이 넘으며 강아지분양은 물론 고양이분양 또한 10여종의 종류가 있고 홈페이지를 통해 분양되는 애견은 실제로 확인 할 수 있으며 더욱 관심이 가는 아이는 영상통화로 확인을 통해 분양 받을 수 있다.
또한 ‘야옹아멍멍해봐 덕진점’을 방문하는 애견 분양에 대한 입소문이 퍼져 전주 주민은 물론 가까운 익산, 군산, 남원, 정읍, 김제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강아지 분양을 위해 천안, 수원, 대전, 광주,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방문하고 있다.
‘야옹아멍멍해봐’의 차별화된 서비스로는 분양 전 전주에 위치한 24시 의료센터과 연계하여 지속적으로 아이의 건강상태를 체크하며, 1년 책임 보상제도, 중성화수술 할인, 예방접종 할인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분양가를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며, 분양 시 용품 3종 세트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