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대한 민감도가 높아지며 샤워기 헤드를 교체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 중 닥터피엘은 필터 샤워기 시장에서 최근 나은이 샤워기 헤드로 알려지며 관심 받고 있다. 실제 닥터피엘은 네이버 베스트 상품 100 샤워기 부분에서 1위를 기록하고 욕실용품 통합 검색어 5위에 오르는 등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수 많은 비타민 샤워기, 녹물 제거 필터, 샤워 필터 제품 중 나은이 샤워기 닥터피엘이 인기를 얻는 이유는 무엇일까?
특허받은 필터를 통한 강력한 정화력을 가진 닥터피엘은 2중 필터를 통해 수돗물의 이물질, 녹물 제거뿐만 아니라 화학성분인 염소, 중금속, 냄새까지 제거를 한다.
나은이 필터 샤워 헤드는 상당히 세련된 디자인을 하고 있다. 실제 여성 사용자들은 욕실을 꾸미기 위한 욕실용품으로 닥터피엘을 구매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 외에도 닥터피엘은 240여개의 미세한 스테인레스 살수판 구멍을 통해 물을 얇고 부드럽게 변화시킨다. 이러한 부분으로 피부 가려움증 및 좁쌀 여드름, 화농성 여드름 등 민감한 피부의 사람들 사이에서 닥터피엘은 피부자극을 줄이는 샤워기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닥터피엘의 살수판은 물의 압력을 높여 수압을 강력하게 변화시키는 기능을 갖는다. 또한 강력한 수압에도 동일시간 동안 분출되는 물의 양은 줄어들어 실질적 절수가 되는 효과를 발휘한다. 그렇기에 샤워기 헤드 교체 만으로도 30~40%까지의 절수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러한 강력한 효과임에도 닥터피엘은 상당히 저렴한 편인 것 또한 닥터피엘의 인기의 이유 중 하나이다.
닥터피엘 관계자는 “마시는 물을 넘어 피부에 닿는 물까지도 관리하는 최근 트렌드와 맞물려 높은 가성비와 경제력을 바탕으로 성장하는 닥터피엘. 조만간 샤워 필터도 필수가 되는 세상이 오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