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작스레 찾아 온 추운 날씨와 연말 분위기가 겹치게 되면서, 다수의 가구 할인매장들이 이벤트 진행을 앞두고 있거나 일정을 공개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템퍼 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 침구 업종에서는 연말 시즌 각종 할인전을 기대하는 소비자들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 해의 말미에 평소 금액대보다 합리적 수준의 가격표를 붙이는 쇼룸이 상당수이기 때문.

실제로 요 근래 다양한 수입 침구를 물색할 수 있는 수원가구단지를 비롯해 용인 가구단지와 오포 가구단지 일대 등을 찾는 발걸음이 크게 증가하는 중이다. 푹신한 매트리스 위에서 연말을 제대로 즐기려는 수요자들,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사용감의 침구로 교체해 아늑한 수면을 취하려는 수요자들이 꾸준히 국내 곳곳 전문 판매처로 향하고 있다.

현 흐름 가운데 여러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하는 템퍼 매장 ‘더슬립’은 12월 연말 시즌을 맞아 자사 라인업에 특가를 적용한다. 이로써 템퍼매트리스-씰리매트리스는 물론 다채로운 종류의 수입 침구를 종전보다 저렴한 금액 수준으로 제공한다. 이 곳은 인지도 높은 해외 브랜드를 부담 없는 금액에 제공하면서도 ‘10년 품질 보장’을 동일하게 적용함으로써 입소문을 타 온 바 있다.

더슬립 측은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포스쳐피딕 썰타 등을 비롯해 모두 열 가지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40여 모델을 한 자리에 모은다. 각각의 상품들은 운영진들이 미국 현지 매트리스 공장에 직접 방문해 품질과 생산과정을 세세하게 확인한 후 들여 온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이 곳은 합법적-공식적 직-병행 수입 절차를 적용해 높은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앞서 언급한 수입매트리스 라인업과 더불어 모션베드 상품과 저상형침대-패밀리침대 규격 침구까지 두루 살펴보고 할인 구매할 수 있다. 필요할 경우 쇼룸에 상주하고 있는 수면 전문가의 1:1 컨설팅을 통해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등의 상세 스펙에 대한 설명, 맞춤형 프레임 구매 방법,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 등을 들을 수 있다.

해당 사항과 관련해 더슬립 쇼룸 관계자는 “자사에서는 모든 할인 품목들을 편안하게 체험해본 뒤 체감과 스펙 등을 비교하고 구매 절차를 밟는 것이 가능하다. 근시일 내에 제작된 정품만이 전시되고, 구매 단계 이후에는 비닐 포장이 아닌 바코드가 명시된 박스 포장으로 자체적인 운송 체계를 통해 집까지 배송한다. 믿고 구매하고자 한다면 합리적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더슬립은 전국구 모든 쇼룸에서 동시적으로 최저가를 적용한다. 각각의 쇼룸에서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금액에 맞게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전 지점에서 일괄적으로 실시된다. 각 쇼룸에서는 매트리스에 적합한 가죽 프레임과 원목 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 프레임 등 다양한 침대 프레임까지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상세 정보는 쇼룸에 방문한 후 직접적인 설명을 듣는 것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