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테이스티 크리스마스 패키지 © 그랜드앰배서더풀만서울 제공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크리스마스와 다가오는 연말을 더욱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테이스티 크리스마스 패키지 (Tasty Christmas Package)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 (Entrée)”의 크리스마스 특선 만찬 2인으로 구성된다. 품격 있는 6코스와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3종이 페어링 되는 특선 만찬은 퓨전 한식 스타일의 아뮈즈부슈와 막걸리 칵테일을 시작으로 부드러운 단호박 타락죽, 인삼 전복 말이 냉채가 차례로 제공된다. 메인으로는 자몽 간장 소스의 메로구이, 된장으로 맛을 낸 소고기 안심 구이가 준비되며, 캐러멜 견과를 채운 생각 무스가 달콤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패키지 가격은 323,000원부터이며 12월 24일과 25일에 이용 가능하다.


더욱 달콤한 순간을 즐길 수 있는 치어스 크리스마스 패키지 (Cheers Christmas Package)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모엣 샹동 샴페인 1병 (200ml) 및 로비라운지 & 델리의 미니케이크 1개가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185,000원부터이며 12월 24일, 25일, 31일에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