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에 2개의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노원에 위치한 노원학원과 부산에 위치한 서면학원이다.

이들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은 가맹학원과는 달리 우수한 교수진과 높은 퀄리티의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선보인다. 업계 차별화를 위해 전문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코칭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에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에 위치한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에서는 학원 커리큘럼에 대한 상담은 물론 경찰공무원 하는 일, 체력시험, 모의고사, 시험문제, 경쟁률, 준비방법, 연봉, 기출문제, 인강 추천 등 경찰공무원에 관한 다양한 1:1 맞춤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상담만 받더라도 모든 수험생에게 ▲온라인/학원강의 7일 무료 수강권 ▲처음 시작하는 경찰공무원 교과서 ▲경찰공무원 안내브로셔 ▲학습에 필요한 문구세트 ▲행운의 네잎클로버 등을 증정한다.

여기에 한정 혜택으로 초심응원 3종세트(에듀윌 수첩, 포스트 잇, 책갈피 자)를 소진 시까지 추가 증정한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에서 진행하는 1:1 맞춤 컨설팅은 미리 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경찰을 준비하려는 예비 공시생들을 대상으로 상담 신청서를 받고, 방문시간 및 날짜 확인 후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자세한 설명 및 신청은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