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레고랜드 매일 매일이 크리스마스 시즌... 11월17일~2019년 1월7일

- 온 가족 함께 즐기는 다양한 쇼와 체험 형 이벤트 브릭크리스마스 개최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8/11/01 [13:48]

일본 레고랜드 매일 매일이 크리스마스 시즌... 11월17일~2019년 1월7일

- 온 가족 함께 즐기는 다양한 쇼와 체험 형 이벤트 브릭크리스마스 개최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8/11/01 [13:48]

▲ 사진=일본 레고랜드 이미지     © 레고랜드 제공

 

온 가족이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옥외 형 키즈 테마파크 레고랜드재팬은 오는 11월17일(토)부터 2019년 1월7일(월)까지 기간 동안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어 크리스마스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 ‘BricXmas(브릭크리스마스)’ 를 개최한다.


브릭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 동안 미니랜드 안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장인 크리스마스 빌리지에서 약 61만개의 레고 블록으로 만들어진 높이 약10m, 폭 약 4m의 레고 크리스마스트리는 물론 약 25만개의 레고블록의 산타와 사슴의 뿔, 파크 안의 산타클로스가 등장하는 3가지 포토 존에서 사진을 찍으면 멋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포토 랠리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크리스마스이벤트가 마련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빌리지 내 특설 무대에서는 기간 한정으로 쇼를 매일 여는데 추첨으로 뽑힌 아이에게는 레고랜드 재팬 캐릭터, 버디와 제스터, 산타클로스와 함께 거대 어드벤처 캘린더의 문을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매일 1개씩 여는 어드벤처 카운트다운을 실시하고 쇼 마지막에는 크리스마스트리가 점등될 예정이다.


더불어 올해 첫 선을 보이는 빌드 챌린지 레고 패밀리 빌드 이벤트는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와 함께 크리스마스 기념 레고 모델을 조립할 수도 있다.


또 일본 명소를 레고블 록으로 재현한 미니랜드에서도 크리스마스트리와 산타클로스가 등장할 뿐 아니라 크리스마스다운 푸드 메뉴 및 크리스마스 굿즈도 판매한다.


특히 개장 후 처음으로 크리스마스를 맞는 레고랜드 재팬 호텔에서는 입구에 눈사람과 크리스마스트리의 레고 모델이 등장하고 2층 스카이라인 바에서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디너를 준비했다.


이밖에 보고, 만지고, 배우는 체험 형 수족관 SEA LIFE 나고야에서도 매력 넘치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해외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