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 럭셔리 호텔 숙박권과 면세점 적립금, 선불카드까지

- 겨울여행 시즌 맞이 호텔스컴바인과 신세계면세점의 공동 프로모션
- 해외 럭셔리 호텔 숙박권과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적립금 5만원 증정 이벤트
- 호텔스컴바인 회원 대상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 실시

▲ 사진=호텔스컴바인,신세계면세점과 공동 프로모션 실시 © 호텔스컴바인 제공

서울, 대한민국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신세계면세점과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스컴바인 가입 회원과 신세계면세점 신규회원 대상으로 진행한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숙박권, 참가 고객 대상 증정 적립금 이벤트와 신세계면세점 명동, 강남, 부산, 인천공항점에서 진행되는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로 구성됐다.


응모방법은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프로모션 배너에 접속 후 호텔스컴바인과 신세계면세점 회원 가입을 하고, 투숙하고 싶은 호텔의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 완료된다. 양사의 회원 가입과 이벤트를 모두 완료한 이벤트 참가자들은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적립금 5만원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29일부터 11월 15일까지이며, 12월 3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 사진=시티 가든 호텔 홍콩 © 호텔스컴바인 제공


호텔스컴바인이 제공하는 호텔 숙박권은 총 13개 호텔의 숙박권으로, 겨울철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지역인 홍콩, 대만, 방콕, 치앙마이, 파타야, 괌, 코타키나발루,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등 따뜻한 기후의 도시에서 선정했다. 모두 4성급 이상의 럭셔리 호텔로 한국인의 선호도가 높은 호텔로 구성됐으며, 2인 기준 조식 포함 2박을 제공한다.

▲ 사진=파타야 시암 베이쇼어 © 파타야 시암 베이쇼어


또한 호텔스컴바인은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11월 30일까지 신세계면세점 명동, 강남, 부산, 인천공항점을 방문해, 방문 당일 10달러 이상을 구매한 고객 중 호텔스컴바인 모바일 앱 로그인 화면을 제시하면 최대 4만원의 선불카드를 수령할 수 있다. 단, 당일 구매 영수증과 본인 여권을 함께 제시해야 하며, 기간 내 점포별 1인 1회로 제한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호텔스컴바인 회원들에게 여행의 첫 관문인 면세점에서부터 4성급 이상의 럭셔리 호텔까지 올스탑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양사가 마련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여행을 계획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국내를 포함해 전세계 247만개 이상의 실시간 호텔 최저가 정보를 간편하고 빠르게 제공한다.

키워드

#해외호텔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