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지나고 본격적인 이사철과 웨딩시즌이 시작되면서 가구에 대한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에 최근에는 사용자의 취향이나 성향을 반영한 기능성 제품들이 인기를 얻으면서 ‘밀로티'의 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한 신소재 소파도 관심을 받고 있다.

밀로티는 지금까지 가죽 소파에서 찾아볼 수 있었던 리클라이너 기능을 패브릭 소파에 최초로 접목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리클라이너 기능은 전자파 및 KC 전기용품 안전 인증을 완료 받은 제품으로 안전하게 스마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집먼지진드기, 곰팡이, 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없는 소재를 통해 알레르기나 아토피피부염을 일으키는 미생물증식을 방지하여 아기를 키우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발암물질 및 알레르기 유발 항원 테스트를 통과 했으며, 섬유 및 직물의 화학적 및 물리적 부문 이탈리아 연구소 검사 역시 완료됐다.


밀로티 관계자는 “당사는 패브릭 시장을 선도하고자 론칭한 하이모던 스타일의 브랜드로, 이태리산 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하여 이태리와 국내에서 디자인을 소싱하고 개발해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면서 “이태리 회사 F&T Salotti와 의 협업을 통해 컨템포러리 소파 디자인을 이탈리아 내수시장 및 전 세계 시장에 포괄적으로 운영, 모든 디자인들을 22 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친환경 & 기능성 패브릭 소파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좋은 퀄리티의 제품만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설명에 따르면 밀로티 제품에 사용된 패브릭은 이탈리아 라르마(Rarma) 패브릭이다. 라르마 패브릭은 유럽 오코텍스 클래스 1등급을 인증받은 원단으로 안정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았고, 밀로티와 독점 계약을 맺은 바 있다.

밀로티 소파는 오랫동안 축적된 밀로티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디자인과 색상을 선보이고 있으며, BALOON, BELVEDEREM ICONY, KARMA, STARLINE, VOLARE 비롯해 MDSD181, MDSMI181, MDSN181, MDSN182, MDSW181 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현재 현대백화점 판교점, 킨텍스점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터시티점, 갤러리아 천안 센터시티점, 동수원퍼스트, 일산덕이퍼스트, 포항퍼스트, 광주퍼스트, 대전퍼스트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밀로티 제품과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밀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