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비, 숙박은 우리가 준비할게. 여행은 누가 갈래?

- 국내 12개 도시 곳곳의 숨은 매력 알리기…가을여행 부루마블 이벤트

- 총 14팀에게 호텔 숙박권, 여행경비 50만원, 카메라 등 여행박스 지원

- 10일까지 응모…14일부터 31일까지 중 2박 3일 선택해 자유 여행

▲ 사진=가을여행 부루마블 포스터 © 호텔스컴바인 제공

서울, 대한민국 –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가을여행주간(10.20~11.4)을 맞이해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행 경비, 호텔 숙박권, 카메라를 포함해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여행 부루마블 이벤트에 참여하고, 매력적인 국내 관광지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껴보자.


호텔스컴바인과 한국관광공사는 국내 여행 산업 활성화 및 구석구석 숨은 지역 관광지를 소개하기 위해 가을여행 부루마블 이벤트를 공동으로 준비했다. 총 14팀을 선정해 각 팀 별 50만 원의 여행 경비, 호텔스컴바인이 협찬하는 호텔 2박 숙박권, 50만 원 상당의 카메라, 가이드북과 간식 등이 포함된 여행박스, 포토북 제작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여행 부루마블에 포함된 국내 12개 도시 중 한 곳을 선택하고, 가을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유 및 개인정보를 이벤트 페이지에 명시된 구글 폼을 통해 작성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기간은 10일까지이며, 당첨 팀은 12일에 발표된다. 여행 기간은 금요일과 토요일을 제외한 14일부터 31일까지다.


호텔스컴바인은 관광공사와의 이번 공동 이벤트에서 신라스테이, 글래드 호텔의 서울 전 지점을 비롯해 켄싱턴 호텔 제주, 롯데호텔 울산,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 등 다양한 국내 호텔의 2박 3일 숙박권(조식 포함)을 지원한다.


한국관관광공사는 하계에 집중된 여행수요를 분산하고 국내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국내여행 특별 주간을 2014년부터 시행하고 있다. 10월 20일부터 11월 4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가을여행주간에는 전국 지방자치단체 및 관광업계가 협력하여 다양하고 특별한 여행 프로그램과 혜택을 선보인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국내 호텔들의 최저가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스컴바인은 관광공사와의 이번 공동 이벤트를 통해 많은 지역관광 수요가 발생하기를 기대한다”며 “숙박과 경비가 모두 지원되는 이벤트에 응모하고 가볍게 가을여행을 떠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국내를 포함해 전세계 238만개 이상의 실시간 호텔 최저가 정보를 간편하고 빠르게 제공한다.

올 가을여행 부루마블 참여 호텔스컴바인 파트너 호텔을 살펴보자면

▲신라스테이 서울 전 지점 ▲글래드 호텔 서울 전 지점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베스트웨스턴 호텔 군산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더 호텔 수 ▲라마다 전주 ▲신라스테이 천안 ▲켄싱턴 호텔 제주 ▲켄싱턴 리조트 충주 ▲켄싱턴 리조트 지리산 남원 ▲경주 코오롱 호텔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 ▲롯데 호텔 울산

▲ 사진=호텔스컴바인 로고 © 호텔스컴바인 제공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