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점 CU 도시락 먹고, 국내 여행 알뜰하게 즐기세요.

▲ 사진=편의점 CU 도시락 먹고, 국내 여행 알뜰하게 © 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 숙박과 액티비티서 사용 가능한 여행 할인쿠폰 CU 도시락에 탑재하고, 우리카드 포인트 ‘위비꿀머니’로 여기어때 예약 가능해져 ...


국내 1위 종합숙박O2O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이 CU(씨유)와 손잡고, ‘팔도진미 전라도편’ 도시락 60만 개에 전라도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여기어때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여기어때 CU 도시락 여행쿠폰 등록방법은 국내 최다 매장을 보유한 1위 편의점 브랜드 CU에서 만든 도시락 ’팔도진미 전라도편’을 구매한 후, 동봉된 할인쿠폰 번호를 앱 내 ‘쿠폰 등록’을 눌러 입력하면 된다.

등록된 쿠폰은 전국 호텔, 리조트,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한옥, 캠핑•글램핑 등 5만여 숙박시설과 국내 액티비티 시설 예약에 오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최명재 여기어때 마케팅 총괄은 ''기록적인 폭염으로 가까운 수도권 호텔에서 피서를 즐기는 수요가 높아져 지방으로 떠나는 원거리 관광객 수가 예년보다 감소한 것으로 보인다. 지역 관광 활성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어때는 우리카드로 앱 결제 시 '위비꿀머니(우리카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해졌다고도 밝혔다. 여기어때 숙박 및 액티비티 예약에 사용할 수 있다. 결제금액 100%까지 포인트 차감 사용이 된다.


한편, 여기어때는 올해 초 목표로 잡았던 ‘200명 신규 채용’을 지난 8월 조기 달성하고, 150명 규모의 하반기 공채를 진행한다.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시장 지배력을 다지기 위함이다.

추가 채용을 통해 여기어때는 ▲액티비티 사업 ▲R&D ▲글로벌 신규사업 준비 등에 힘을 싣겠다는 포부다. 잡코리아, 사람인, 원티드 등에서 ‘위드이노베이션’을 검색하면 세부사항 확인이 가능하다.

입사지원 마감은 채용시까지 이다.

▲ 사진=여기어때 B.I © 여기어때 제공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