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신혼여행 박람회 특전] 하와이 허니문 고객대상 리조트 혜택제공

창립 16주년 맞아 아웃리거와이키키·프린스와이키키 직거래 상품 및 팜USA 법인 설립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8/02 [09:21]

[팜투어 신혼여행 박람회 특전] 하와이 허니문 고객대상 리조트 혜택제공

창립 16주년 맞아 아웃리거와이키키·프린스와이키키 직거래 상품 및 팜USA 법인 설립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8/08/02 [09:21]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2018년 창립 16주년을 맞아 매주 주말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남과 직영지점인 강북 종로 및 부산과 대전에서 각각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는데 각 지역별 다양한 박람회 특전 및 단독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팜투어는 지난 2016년 봄 하와이에 팜USA 현지 법인을 설립해서 팜투어 전용차량 밴(10대)과 하와이 단독 라운지 데스크 운영 및 가이드 실명제 도입 등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하와이에서의 신혼여행을 제공해왔다. 특히 팜투어는 하와이 현지 리조트와의 직거래로 거품을 뺀 상품구성을 통해 하와이로의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알뜰하고 경제적인 허니문여행을 제공한다.

 

지난해 연간 허니문 모객 2만1천450쌍을 기록한 팜투어는 하와이 허니문 송출 1위(6천 쌍)를 달성하면서 생애 단 한번 뿐인 하와이 신혼여행길로 안내를 한다. 무엇보다 팜투어는 하와이 현지 리조트와의 직거래 상품 중 두드러진 아웃리거 와이키키와 프린스 와이키키 리조트를 소개했다.

 

첫번째로 아웃리거 와이키키 리조트 는 ‘프리미어 클럽라운지 및 트롤리버스 무제한 이용권 제공’하고 있다. 데일리 하와이안 문화 엑티비티와 주2회 하와이안식 결혼 재서약식 등은 물론 관광명소 입장료 할인쿠폰, 40여개 업체에서 사용 가능한 쇼핑 및 식사 쿠폰 북 제공 등 다양한 혜택과 아웃리거 최고급 프리미어 클럽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이 마련된 하와이 아웃리거 와이키키 리조트 이다.

 

팜투어 단독 아웃리거 와이키키의 객실 파샬 오션 뷰 예약을 할 경우 아웃리거 프리미어 보이저 47 클럽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데 스냅, 미니 버거, 전통 하와이 요리 및 시그니처 보이저 47 칵테일, 로컬 와인, 샴페인 등이 무제한 제공된다. 아웃리거 와이키키 리조트는 팜투어 단독 요금과 전 일정 그린라인 트롤리버스 무제한 이용권, 그리고 웨딩 세로머니 진행 등의 특전이 마련됐다.

 

두번째로 프린스와이키키 리조트 는 ‘전 객실 한 면 전체가 창문으로 이뤄진 로맨틱 호텔리조트’이다. 지난해 전 객실 리노베이션을 마친 럭셔리 신규 호텔리조트 프린스 와이키키는 객실 전체가 오션 프론트 타입으로 하와이 호텔 중 최고의 오션 뷰 전망을 보유했다.

 

호텔 5층에 새롭게 오픈한 인피니티 풀은 풀 주변이 우드데크로 구성돼 특유의 개방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 객실 한 면 전체가 창문으로 이뤄져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하와이 석양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다. 전 객실 오션 프론트. 호텔자체 셔틀운영으로 시내 및 알라모아나 이동 또한 편하다. 하와이 프린스 와이키키 리조트는 팜투어 독점 요금이 적용되며 조용하고 번잡하지 않은 분위기와 오션 프론트와 인피니티 풀 보유 등으로 높은 경쟁력을 지녔다.

 

이밖에도 팜투어는 하와이 리조트 특전 및 단독요금으로 와이키키 비치콤보 리조트와 퀸카피올라니 리조트 등에 한해 단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사진=하와이담당자 '김문영'실장         © 팜투어 제공

 

한편 팜투어 김문영 실장은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하와이 허니무너들을 위해 팜투어의 하와이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서 가장 이상적인 신혼여행을 보장 한다”고 밝혔다.

 

 

▲자료제공=팜투어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