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에누리닷괌 제공


17년 괌 전문 ‘에누리닷괌’ 에서는 괌 인기 리조트인 롯데호텔 2018년 하반기 가격 할인과 더불어 프로모션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격할인 및 프로모션의 내용을 살펴보면 1박당 최대 $40 할인, 프리미어 및 파셜 오션 프리미어 객실 투숙 시 클럽라운지 1일 무료 이용, 조식쿠폰은 무료 또는 추가 비용 지불로 런치 및 디너로 대체 가능, 수영장 카바나 1회 2시간 무료, 오션프론트 클럽룸 3박 예약시 조식쿠폰 2장, 4박 예약 시 조식쿠폰 4장 무료 제공 등이다.

프리미어 객실은 16.6평으로 일반적인 객실보다 사이즈가 크며 주방이 별도로 있어 취사가 가능하며 전자레인지, 인덕션, 조리 기구 등이 있고 무료로 제공되는 조식쿠폰은 중식, 석식으로 대체할 수 있고 일정 중 하루 동안은 클럽라운지를 무제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회 2시간 무료 이용이 가능한 수영장 카바나는 편안하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고, 14층 이상의 고층 바다 전망과 럭셔리한 전일정 클럽라운지 무료 이용을 위해 선택한 오션프론트 클럽룸 투숙자에게는 뷔페 조식쿠폰이 일부 무료로 제공되는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