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기와 밀크터치 BM이 8주간 직접 얼굴에 테스트하며 개발한 ‘파이브 플라워 다크 스팟 클리어링 세럼(이하 밀크터치 잡티세럼)’과 ‘파이브 플라워 다크 스팟 클리어링 점보 패드(이하 잡티패드)’가 출시된다. 오는 29일(목)부터 진행되는 ‘잡티 세럼 & 패드 런칭 기획전’은 현대홈쇼핑과 동시 런칭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밀크터치의 잡티세럼과 잡티패드는 피부 표면의 잡티를 3-STEP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잡티와 멜라닌 억제 관련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레스베라트롤과 5가지의 꽃을 각각 15시간 끓여 추출한 꽃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이 두 성분은 멜라닌의 원료인 티로시나아제 관리에 도움을 준다”라고 설명했다.

밀크터치는 잡티세럼의 효과 확인을 위해 두 가지 방법을 진행했다.

제품 개발 당시 밀크터치의 대표인 홍영기와 밀크터치 BM이 8주간 직접 피부에 테스트하며 눈으로 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밀크터치 잡티세럼은 ‘피부 겉과 속 색소침착 완화, 볼 광대부위 잡티, 기미, 주근깨 완화, 피부 진정 효과, 민감성피부 사용 적합성, 무자극 인증 등 5가지 임상시험을 진행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잡티 케어 제품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이 많았던 만큼, 효과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고민을 많이 했다”라며 “잡티 관리에 도움 되는 성분은 무엇일지 고민하고, 샘플을 직접 얼굴에 테스트하며 개발에 최선을 다했다. 또한,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임상 시험을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할인 이벤트 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크림 본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현대홈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구성도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밀크터치 공식 홈페이지와 현대H몰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