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마이카인드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유기농 인증 비타민 브랜드 마이카인드가 소비자별로 필요한 영양소를 맞춤 구성한 다양한 추천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세트 구성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카인드의 대표 제품인 유기농 멀티비타민과 더불어 비오틴, 마그네슘, 밀크씨슬 등 인기 단일 제품들을 소비자별 맞춤 세트로 구성했으며, 현대인에게 필요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이카인드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본인에게 필요한 영양제를 따로 구매해 챙겨 먹기 힘든 현대인들을 위해 멀티비타민과 함께 다양한 제품을 세트 구성하여 추천하는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 유형에 맞는 마이카인드의 멀티비타민과 다양한 세트 상품으로 부족한 영양소를 편리하게 보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영애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마이카인드는 주원료부터 부원료까지 모두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유기농 멀티비타민 브랜드이다. 엄격한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소수의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되는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농약, 촉진제, 부형제 등이 일체 함유되지 않아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별 맞춤 비타민 추천 기획전 및 마이카인드 멀티비타민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카인드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