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기초부터 직접 설계하는 경영학/학점은행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총 학점을 수강생이 직접 설계했을 때 경영학/CPA 다이렉트 프로그램을 최대 80%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상담 이력이 없는 회원들을 대상으로만 참여할 수 있다.

에듀윌 경영학 학점은행제 수업과정을 살펴보면 가족관계론, 경영정보시스템, 결혼과가족, 리더십 등 20여개가 있다. 수강생은 자신의 입맛에 맞게 수강신청표를 작성해볼 수 있다.

에듀윌은 경영학/학점은행제 선택 외에도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100% 온라인 수업, 승진·취업·이직 시 사용, 빠른 학위 수여 등이 있다. 또한, 생업에 종사하는 수강생이라면 일정이 겹치지 않도록 강의 시간을 배분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교육에 대한 열의를 가진 수강생을 최선을 다해 도움을 주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 기내스북 등재 기관인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