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사태가 지속되면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자 국내 여행지로 눈길을 돌리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신라 천 년의 역사를 그대로 간직한 경주에 대한 관심이 높다.

경주는 신라의 안압지부터 불국사, 첨성대, 양남의 주상절리 등 풍부한 문화유산과 역사적 명소, 황리단길과 같은 트렌디한 중심지 등 오래전부터 관광도시로 이름이 높았던 만큼 가볼만한 곳들이 많은 지역이다.

이국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풀빌라 ‘오푸스11’는 다양한 패키지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푸스11 풀빌라의 관계자는 “역사적인 유적지를 둘러본 다음 해외 감성 가득한 풀빌라에서 편안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경주 풀빌라 펜션 오푸스11은 모던하고 현대적인 외관에 탁 트인 호수 뷰를 갖춘 곳으로, 초대형 수영장과 별도의 어린이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 이용객들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국적인 소품들과 깔끔하게 꾸며진 복층 객실 안에는 개별 테라스와 개별 온수 수영장이 있어 프라이빗한 수영을 원하는 개인이나 커플도 즐길 수 있으며 실내외의 모든 수영장은 온수풀로 이용할 수 있다.

오푸스11 풀빌라의 관계자는 “경주는 역사적 유산과 자연환경이 어우러져 많은 여행객들이 사랑하는 도시다”라며 “오푸스11 펜션은 인피니티풀, 어린이수영장, 객실수영장 모두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푸스11은 풀빌라커플패키지/ 스파빌라 커플패키지/ 패밀리 패키지/ 레이디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오푸스11 풀빌라펜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