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도내 노인 사회복지시설에 대형 공기청정기 전달

- 코로나19 예방 위한 나눔 실천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8/09 [12:43]

JDC, 도내 노인 사회복지시설에 대형 공기청정기 전달

- 코로나19 예방 위한 나눔 실천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08/09 [12:43]

▲ 사진= JDC는 지난 6일 오후 JDC 본사에서 도내 노인 사회복지시설의 코로나19 예방 및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대형 공기청정기 전달식을 가졌다.     © JDC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지난 6일 오후 JDC 본사에서 도내 노인 사회복지시설의 '코로나19' 예방 및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대형 공기청정기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강승수 경영기획본본부장과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 제주적십자사)를 비롯한 도내 4곳의 노인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JDC에 따르면 이번 전달식은 코로나19 등 각종 호흡기 감염 예방 및 자연환기가 어려운 노인 사회복지시설의 생활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이번 전달식으로 제주적십자사를 통해 도내 4곳의 노인 사회복지시설에 대형 공기청정기 4대(800만원 상당)가 전달됐다.
 
김경훈 JDC 사회가치추진실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생활이 길어져 답답해할 도내 사회복지시설의 어르신 및 종사자들을 위해 쾌적한 실내생활에 도움을 드리고자 공기청정기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