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인강이 아이엘츠 점수 달성을 돕는 인강과 함께, 아이엘츠 목표 달성 시 수강료와 응시료를 환급해주는 ‘아이엘츠 수강료&응시료 0원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해커스인강 ‘아이엘츠 수강료&응시료 0원반’은 아이엘츠 입문반과 아이엘츠 정규반으로 나뉘어 수준별로 선택해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아이엘츠 리딩 박범준, 리스닝 함시윤, 라이팅 Jen, 스피킹 윤성원 강사 등 다양한 영역별/레벨별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아이엘츠 인강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신 CAMBRIDGE(캠브릿지) 15 교재를 포함해 캠브릿지 교재 4권과 아이엘츠 핵심보카 1200까지 아이엘츠 교재 총 5권을 제공하며, 출석+성적 미션에 성공하면 수강료 100%를 환급받을 수 있고, Overall 7.5 목표 달성 시 응시료까지 환급받을 수 있어 최대 514,020원 환급이 가능하다.

또한, 환급에 실패한 수강생들을 위해 ‘수강료 0원 입문반’은 90일 무료 수강 기간 연장, ‘수강료 0원 정규반’은 무제한 수강연장을 제공한다.

해커스인강은 현재 캠브릿지 15 무료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 ‘아이엘츠 수강료&응시료 0원반’을 수강할 경우 강의 업데이트와 동시에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아이엘츠 아카데믹/제너럴 교재를 제공하고, 아카데믹 강의 우선 지급 후 제너럴 강의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해커스인강은 Cambridge IELTS 15 무료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지금 신청하는 수강생들 모두 수강 기간을 30일 추가로 지급하고 있다.

‘아이엘츠 수강료&응시료 0원반’은 아이엘츠 인강으로 독학을 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1:1 Speaking & Writing 첨삭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 아이엘츠 윤성원 강사는 억양 교정을 통해 호주/영국식 Intonation을 구사할 수 있도록 하고, 수험생들의 나쁜 버릇과 영어 발음 교정을 제공한다.

해커스 라이팅 Jen 강사는 유형별 BODY 구성 파악과 3단계 영작 전략을 제공하고, 고급 Introduction 영작법을 통해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아이엘츠 수강료&응시료 0원반’ 수강 시 아이엘츠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하여, 원하는 시점에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볼 수 있도록 한다. 해커스 아이엘츠 실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유사한 모의고사인 컴퓨터로 응시하는 아이엘츠 시험 CDT(Computer-delivered IELTS)로 제공된다.

한편, 해커스인강은 캠브릿지 15 무료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에서 캠브릿지 15 강의 오픈+교재를 제공하는 내용을 조건에 맞게 소문낸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며, 캠브릿지 15 강의 기대평만 작성해도 아이엘츠 인강 10% 할인 쿠폰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5명)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아이엘츠 인강 24시간 무료 수강권도 제공된다.

‘아이엘츠 수강료&응시료 0원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20년 아이엘츠 시험일정, 아이엘츠 접수 등에 대한 사항도 찾아볼 수 있다. 참고로 해커스어학원은 IELTS 주관처인 영국문화원에서 인증한 아이엘츠 공식 시험 접수처로, 아이엘츠(IELTS) 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으로 한국 소비자 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인강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 인강'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아이엘츠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 브랜드 선호도 교육(온·오프라인 아이엘츠)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