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부산, 에어부산과 함께하는 실속형 ‘다시 여기 부산’ 패키지 출시

- ㈜부산롯데호텔에서 선보이는 8월의 힐링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8/04 [09:07]

롯데호텔부산, 에어부산과 함께하는 실속형 ‘다시 여기 부산’ 패키지 출시

- ㈜부산롯데호텔에서 선보이는 8월의 힐링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08/04 [09:07]

▲ 사진= 다시 여기 부산 패키지     © 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한 여름 밤 수영장에서 즐기는 맥주 무제한 파티

- 야외 수영장 생맥주 무제한 고객들 문의 이어져, 클라우드 생맥주 부스까지 볼거리 풍성
- 에어부산과 함께하는 ‘다시 여기 부산’ 패키지, 8월 22일부터 9월 25일 까지 판매, 항공권 및 객실 파격적인 할인가에 올여름 실속 상품으로 눈길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본격적인 휴가철인 8월을 맞이해 생맥주 무제한 제공 등의 야외 수영장 이벤트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8월 22일부터는 항공과 호텔 모두 파격적인 할인가에 즐길 수 있는 ‘다시 여기 부산’패키지를 선보여 늦은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실속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든 패키지 및 OTA 이용 고객들에게는 야외 수영장(맘편한POOL) 무료 이용과 함께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료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특히 7월 29일부터는 별도의 클라우드 부스를 설치해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운 상품인 ‘클라우드 드래프트 生’까지 생맥주로 선보여 신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8월 30일까지 운영되는 생맥주 이벤트는 가족단위 또는 친구들과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 사진= 다시 여기 부산 패키지     © 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이밖에도 호텔은 야외 수영장 2층 공간에 도심 속 아웃도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장소를 설치해 포토존으로 활용된다.

이색적인 풍경과 다양한 소품들에 ‘인생샷’을 건지기 위한 ‘필수 코스’다.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롯데호텔 부산’, ‘롯데호텔 부산 야외수영장’ ‘맘편한POOL’등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호텔 뷔페 라세느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다시 여기 부산’ 패키지는 김포와 김해공항을 오가는 2인 왕복 항공권과 객실료 모두 포함해 주중 기준 22만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다.

비즈니스 여행 또는 혼자 즐기는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1인 왕복 항공권을 포함하면 주중 기준 17만 원부터다. 
 
패키지에 포함된 항공권은 에어부산편으로, 김포와 김해 왕복 항공편으로 구성되며, 별도의 시간 제한 없이 해당 기간 내 모든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다.

단, 주말 항공권에 한해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호텔 객실 예약과를 통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호텔은 항공 스케줄 확인 등을 위해 유선으로만 예약을 받으며 예약 변경 및 취소는 예약 당일에 한해 가능하며, 이후 일정 변경 및 취소할 경우 수수료가 부과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