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올 데이 스트리밍” 객실 패키지 선보여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7/10 [11:51]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올 데이 스트리밍” 객실 패키지 선보여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07/10 [11:51]

▲ 사진= 노보텔앰배서더독산_올데이스트리밍패키지     © 노보텔앰배서더서울독산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여름에는 에어컨 바람이 부는 시원한 실내가 최고의 피서지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는 “All Day Streaming” (올 데이 스트리밍) 객실 패키지를 8월 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시원한 객실에서 하루 종일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객실 1박과 호텔 객실 TV로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는 아이디와 스트리밍 간식 박스가 제공된다.

스트리밍 간식 박스에는 맥주 2캔, 콜라 & 사이다 2캔, 믹스너트, 커널스 팝콘, 멘토스 등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며 입을 즐겁게 해줄 다양한 먹거리가 들어있다.

여기에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되어 오후 1시까지 여유로운 투숙을 가능하게 했다. 
 
또한 휘트니스 클럽 시설 및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 호텔 내 시설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요금은 평일 투숙을 기준으로 7만 9천 원(세금 별도)부터다.
 
“All Day Streaming” (올 데이 스트리밍) 객실 패키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객실 예약실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