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 관리와 웨딩 케어에 특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대전 이숙경뷰티캐슬이 비키니 전신 관리와 여신 민낯 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숙경뷰티캐슬의 비키니 전신 관리는 특수 전신 슬리밍과 기본 전신 슬리밍, 상체 슬리밍, 하체 슬리밍으로 구성된다.

비키니 전신 관리를 등록하면 금액대별로 추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100만 원 이상 등록 시 동안 축소 케어 5회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200만 원 이상 등록 시 매트리콜 물광과 동안 축소 케어 10회 무료, 400만 원 이상 등록 시 GOLD+울세라 케어 10회와 매트리콜 물광+동안 축소 케어 10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여신 민낯 듀얼 관리는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24K 골드 테라피와 울세라 케어, 그리고 매트리콜 물광과 동안 축소 케어로 구성된다.

이숙경뷰티캐슬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정기적인 방역 관리로 매장 내 위생관리, 직원 건강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다른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프라이빗 1인 관리사가 책임 관리하는 만큼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전 이숙경뷰티캐슬은 본점과 서대전점, 반석점을 운영 중이며 40여 개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활용하여 고객의 피부 타입에 적합한 맞춤형 관리를 제공하는 등 프로그램을 통해 1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숙경뷰티캐슬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로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