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여름 제주로 착한 호캉스 떠나요!

▲ 사진= 제주 착한 여행 패키지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메종 글래드 제주, 제주 현지인에게 경제적 도움 주며 현지 문화에 대해 알아보는 ‘제주 착한 여행’ 패키지 출시
- 조식 2인 혜택, 제주산 친환경 농산물로 만든 ‘냠냠제주 마말랭 잼’, 감귤 마말랭과 당근 마말랭 중 1개 랜덤 제공
- 동문시장,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등 제주 전통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제주사랑상품권’ 5천원권 증정
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풀 서비스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 환경과 지역 경제를 돕고 현지 문화에 대해 알아보는 ‘공정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제주 착한 여행’ 패키지를 2020년 7월 16일까지 선보인다.
‘제주 착한 여행’ 패키지는 경험 및 가치 소비에 관심 있는 MZ세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에게 제주의 자연과 인문 환경을 파괴하지 않으며 제주 도민들에게 경제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정 여행’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공정 여행이란 현지의 환경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현지인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여행을 의미한다.

▲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_프리미엄룸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제공되는 조식 단품 또는 뷔페 2인 혜택이 포함되며 제주산 친환경 농산물로 만든 수제잼을 생산하는 제주도 향토 기업 ‘냠냠제주’의 감귤 마말랭 잼 또는 당근 마말랭 잼 중 1가지를 제공한다.

냠냠제주는 2014년, 가격이 급격하게 하락한 당근을 새롭게 소비하기 위해 레시피를 연구하며 시작된 제주 향토기업으로 토마토, 밤호박, 감귤 등 제주 농산물을 활용한 수제잼 마말랭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동문시장,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제주시민속시장 등 총 29개의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제주사랑상품권’ 5천원권을 투숙 중 1회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6만원부터이며 10%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들이 제주 현지 문화를 알아보고 지역 경제를 도우며 윤리적 소비를 할 수 있도록 공정 여행 패키지 ‘제주 착한 여행’을 출시하게 되었다.” 면서 “올 여름, 제주로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제주 환경을 보호하고 공정 무역 제품을 이용하는 등 제주에서의 의미 있는 여행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GLAD by DAELIM)
Every GLAD Moment! 슬로건으로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전국에 약 2,500개의 객실을 갖춘 대림의 글로벌 디자인 호텔 브랜드다.

글래드 호텔은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선두주자로 꿀잠, 꿀맛, 꿀잼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며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집에 머무르는 듯한 아늑한 객실 등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