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클룩 랜선 세계여행 © 클룩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올 초부터 몇 달째 이어지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여행 제한으로 인해 어느때보다도 새로운 경험이 고파지는 5월의 마지막날이다.

여행의 가슴 벅찬 감동을 느껴 본지가 언제쯤 인지 아득한 전세계 여행자들을 위해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다시 새로운 영감을 불러일으킬 랜선 세계여행, 버추얼 인터랙티브 투어(VI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되는 클룩의 버추얼 인터랙티브 투어에서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가우디 건축물 까사 바뜨요, 영국 런던의 구 왕립 해군대학(Old Royal Navy College)과 같은 전세계 유명 랜드마크들을 독점 공개한다.


전체 세션은 클룩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라이브로 진행되며 랜선 여행을 호스트하는 가이드 혹은 사육사들과 직접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 스페인. 가우디의 걸작품, 바르셀로나 까사 바뜨요
스페인 바르셀로나 중심부에 자리잡은 가우디의 걸작품, 까사 바뜨요Casa Batllo))는 주거용 주택이지만 화려한 인테리어로 뼈의 집 (Casa dels ossos)이라는 별명이 붙었을 정도이다.

이제 전 세계에서 온 방문객들을 환영하는 현대 박물관으로 자리잡고 있다. 현재는 코로나19로 잠시 문을 닫고 있지만 5월 30일, 클룩이 독점 공개하는 첫 라이브 스트림으로 황홀한 가우디의 건축 인테리어를 만나보자.
▲ 사진= 클룩의 첫번째 랜선 여행,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가우디 건축물 까사 바뜨요(Casa Batllo)
© 클룩 제공



* 인도네시아. 살아있는 마지막 공룡, 발리 사파리의 아기 코모도 도마뱀 돌보기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발리 사파리는 드넓은 공원 부지에 400여종의 동물들이 살고 있다.

6월 6일 클룩의 라이브 스트림 세션에서는 살아있는 마지막 공룡이라고 불리는 코모도 도마뱀을 소개한다.

과연 아기 코모도 도마뱀도 가장 위험한 도마뱀이라고 불릴 수 있을까?
▲ 사진= 발리 사파리의 아기 코모도 도마뱀 © 클룩 제공


* 미국. 나파밸리 : 유서깊은 와이너리에서 와인 클래스
자연이 선물한 신의 물방울, 와인. 미국 캘리포니아의 나파 밸리(Napa Valley)는 400 개가 넘는 와이너리가 있어 와인 애호가들이라면 꼭 방문 해봐야할 버킷리스트 장소다.

1922 년에 시작한 유서 깊은 마돈나 와이너리에서 전문가처럼 와인 시음하는 법을 라이브로 배워보자.
▲ 사진= 미국 캘리포니아의 마돈나 와이너리 © 클룩 제공

* 필리핀. 세부 트로피컬 사파리 랜선 탐험
세부 시티에서 차로 1 시간 거리에 위치한 세부 사파리 앤 어드벤처 파크는 도시의 최신 명소 중 하나이며 필리핀에서 가장 긴 짚라인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마음을 사랑스러운 동물들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자. 사파리의 전문 사육사와 함께 동물들의 습관과 행동에 대해 질문해볼 수 있다.
▲ 사진= 필리핀 세부의 트로피컬 사파리 © 클룩 제공


* 영국. 런던 유명 영화촬영지, 구 영국 왕립해군대학 (Old Royal Naval College)
‘토르 : 다크월드’, ’007 스카이폴’, ‘킹스스피치’ 등 많은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를 촬영한 런던의 유명 영화촬영지, 구 영국 왕립해군대학의 멋진 내부 모습을 감상하고 영화 장면 속 친숙한 장면을 발견할 수 있다.

화려한 천정화와 클래식한 인테리어, 건물의 역사 스토리까지, 전문 가이드와 함께 알아보자.
▲ 사진= 런던 구 영국 왕립해군대학 Old Royal Naval College © 클룩 제공


* 클룩(KLOOK)에 대하여
2014년 설립된 클룩(Klook)은 글로벌 여행시장을 선도하는 여행 액티비티 및 서비스 예약 플랫폼이다. 클룩은 전 세계 여행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즐길거리를 발견하고, 쉽게 예약하며, 경험할 수 있는 편리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세계 각지의 인기 어트랙션, 투어, 교통 서비스, 맛집, 특별한 액티비티 등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로컬 투어를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예약할 수 있다.
클룩은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 선정 최고의 앱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 전 세계 400여개 도시에서 10만개 이상의 액티비티를 갖추고 여행자들이 자신만의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클룩은 전 세계 29개 지사가 있으며 현재 14개 언어와 및 41개 통화를 지원하고 있다. 클룩의 공식 웹사이트 및 네이버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확인하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자.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